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맨시티-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13. 12:52

본문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맨시티-

과거에 활약하고 결국 팀을 떠난 선수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라고 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17-18시즌 우승팀 맨시티!!


그리운 그들은 현재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죠


▽아스널편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018/04/26 - [FooTBall/축구 Story] - 그리운 축구선수 그들은 현재 어디에?? -아스널편-


1.카를로스 테베즈

테베즈 맨시티


맨시티의 구단주가 만수르로 부임 후 맨시티 개혁의 첫 폭풍영입이 시작되었던 08-09시즌


그렇게 많은 기대를 안고 맨유에서 라이벌 팀 맨시티로 이적한 카를로스 테베즈


당시 테베즈는 여전한 기량을 보여주며 활동한 주전 공격수 였습니다.


테베즈는 맨시티, 유벤투스 ,상화이 선화를 거쳐 자신의 고향 보카주니어스에서 활동 중입니다.



2.마이카 리차즈

마이카 리차즈


맨시티 유스팀을 거쳐 1군 멤버로 합류했던 리차즈 그는 한때 유망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의 탄탄한 몸과 빠른스피드로 오른쪽 풀백의 영할을 해주며 많은 구단들도 리차즈의 영입을 원했었죠.


하지만 그 모습도 잠시 사발레타에게 주전자리를 뺏기고 그는 결국 피오렌티나로 임대이적을 하게됩니다.


그리고 2015년부터 아스톤 빌라로 이적하여 현재 까지도 활동 중 입니다.





3.엠마누엘 아데바요르

아데바요르


토고의 레전드 엠마누엘 아데바요르


아데바요르는 아스널에서 맨시티로 이적해 친정팀에게 세러모니를 하는 에피소드가 생각이 납니다.


아데바요르는 콜로투레와 난투극 , 팀 내 불화를 조성하는 선수라고 낙인이 찍히게 되며 더군다나 에딘 제코가 영입되면서


그의 자리는 사라지게되며 레알마드리드로 6개월 임대를 가게됩니다. 그 후 토트넘 임대 후 완전영입이 되고 말죠.


하지만 해리 케인의 등장과 아데바요르의 부진과 높은 주급으로 계약을 상호해지하기로 합니다.


그 후 무소속인 아데바요르에게 크리스탈 팰리스는 6개월 단기 계약을 제안하며 합의하게 됩니다.


하지만 6개월 동안 그의 활약은 저조했으며 터키 이스탄불 바샥셰히르FK에서 활동 중입니다.



4. 조 하트

하트


맨시티의 주전 골키퍼였던 조 하트 그는 버밍엄시티의 임대 이후 맨시티로 복귀해 그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남아공 월드컵 국가대표에 골키퍼로 합류하고 또한 맨시티의 클린시트 신기록을 달성하며 그의 실력을 인정받기 시작했다.


맨시티의 최초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일조했던 조 하트였다....


하지만 과르디올라 부임 후 그의 자리는 완전히 잃게 되며 카바예로 , 브라보에 밀려 입지가 좁아지며 


결국 이탈리아 토리노로 임대가 되고 이탈리아에서 뛰는 첫 잉글랜드 골키퍼라는 기록을 세리에에 남기고 오게된다.


그후 한 시즌의 임대기간이 종료 후 웨스트햄에 임대가되어 현재까지 활동중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