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사 리오넬 메시 "EPL에서 뛰어도 문제없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11. 20. 08:52

본문


바르사 리오넬 메시 "EPL에서 뛰어도 문제없다!"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의 살아있는 전설 리오넬 메시 , 메시는 BBC에 출연해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하지만 제일 주목받는 내용은 이 따로 있었다 , 질문 중 하나는 "메시가 춥고 습한 스토크 지역에서 잘 뛰지 못할 것이다"


라는 질문을 받았다 , 메시는 갑작스러운 도발에 주춤하지 않고 바로 대답을 하였다.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내가 과거에 뛰었던 로사리오의 모습을 봤으면 그렇게 이야기하지 못할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메시가 뛰었던 로사리오는 날씨가 상당히 변덕스러우며 기온도 일교차가 심해 영국의 날씨랑 흡사하다는 것이다.


메시가 받은 "스토크시티에서 적응하지 못할 것이다" 라는 잠정적 질문은 결국 잘못된 생각이라는 의미를 알려주며





바르셀로나의 에이스 메시는 EPL에 적응에도 문제없다는 점을 보여주었지만 메시와 스토크시티의 연관성은


너무 어울리지않아 의아하긴 했다 , EPL에서 그나마 메시와 연관이 있었던 구단은 맨시티 였지만 이러한 인터뷰내용에


많은 팬들은 어처구니가 없다는 식과 어리석은 질문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 반대로 메시는 환경도 감수할 수 있는 선수이며


무엇보다 데뷔 초기만봐도 작은 신장을 극복하며 발롱도르를 여러차례 수상한 메시였다 , 메시가 만약 스토크시티에 온다면


리그 내에서 스토크 시티의 입지는 점점 두터워질 것이며 이러한 질문에 잠시나마 메시의 합류를 상상해본 스토크 팬들이 많았을 것이다.


메시의 프리미어리그 합류가 정말 이루어지도록 기대해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