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발롱도르 수상자 루카 모드리치! 호날두,메시 시대는 끝!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12. 4. 08:55

본문

2018 발롱도르 수상자 루카 모드리치! 호날두,메시 시대는 끝!

발롱도르

드디어 축구선수의 최고의 상이라고 불리는 2018 발롱도르가 펼쳐졌다 , 10년동안 늘 호날두 , 메시의 이름이 나란히 거론되며


발롱도르에서도 라이벌 양상을 보여주었던 두 사람이지만 2018 발롱도르 수상자가 레알마드리드 선수이자 크로아티아 국가대표선수인


모드리치가 수상하며 결국 호날두 , 메시의 시대는 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 모드리치는 월드컵을 포함해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으며


유력한 발롱도르 후보로 거론되고 있었다 , 모드리치는 챔피언스리그 우승 , 러시아 월드컵 준결승 , FIFA 베스트 남자선수상을 받으며


결국 발롱도르까지 수상하게 되었다 , 많은 축구 팬들은 호날두 , 메시 다음으로 누가 발롱도르를 수상할 것인지 생각도 해보았으며


살라 , 음바페 , 네이마르의 이름이 거론되기도 하였지만 모든 상을 휩쓸고 다녔던 모드리치이기에 발롱도르 수상으로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말았다 , 2위는 호날두의 이름이 올랐으며 , 3위는 AT마드리드의 에이스 앙투안 그리즈만


4위는 킬리안 음바페 , 5위는 바르셀로나의 살아있는 전설 리오넬 메시로 1위와 거리가 멀었다.


무엇보다 네이마르의 이름은 12위로 차지하였으며 1위와 거리가 상당히 멀었다 , 레알마드리드는 호날두 다음으로


발롱도르 수상자를 얻게 되었으며 이제 호날두 , 메시의 양상구도보단 레알마드리드 , 바르셀로나의 양상구도를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한다.


6위부터 15위까지 수상된 명단은 아래와 같다.


6위 - 모하메드 살라 (리버풀) , 7위 - 라파엘 바란 (레알마드리드) , 8위 - 에당 아자르 (첼시)


9위 - 케빈 데 브라이너 (맨시티) , 10위 - 해리 케인 (토트넘) , 11위 - 은골로 캉테 (첼시) , 12위 - 네이마르 (PSG)


13위 - 루이스 수아레스 (바르셀로나) , 14위 - 티보 쿠르투아 (레알마드리드) , 15위 - 폴 포그바 (맨유)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