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 매체 선정 "EPL 스페인 BEST11 VS EPL 아르헨티나 BEST11"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20. 2. 4. 12:47

본문


영국 매체 선정 "EPL 스페인 BEST11 VS EPL 아르헨티나 BEST11"


세계 축구에서 제일 많은 시청률을 가지고 있는 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이전 프랑스 vs 브라질 , 네델란드 vs 잉글랜드을 보다시피 많은 슈퍼스타들이 EPL에서 활동하거나 했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었다.


이어 영국 매체인 "SPORT360"은 "EPL 스페인 BEST 11 vs EPL 아르헨티나 BEST 11"이라는 주제로 또 다시 찾아왔으며 스페인 라리가가 아닌 EPL의 스페인 , 또 남미 강호인 아르헨티나 국적의 어떤 선수들이 EPL을 거쳐갔는지 매우 주목이 되었다.


EPL 스페인 BEST11 VS EPL 아르헨티나 BEST11


GK - 다비드 데 헤아

DF -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 제라르 피케 , 이반 캄포 , 마르코스 알론소

MF - 사비 알론소 , 세스크 파브레가스 , 가이즈카 멘디에타

FW - 다비드 실바 , 페르난도 토레스 , 후안 마타


세르히오 로메로 - GK

파블로 사발레타 , 파브리시오 콜로치니 , 니콜라스 오타멘디 , 가브리엘 에인세 - DF

후안 세바스티안 베론 ,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 마누엘 란시니 - MF

카를로스 테베스 , 에르난 크레스포 , 세르히오 아구에로 - FW

스페인의 골키퍼로는 맨유의 다비드 데 헤아가 선정되었으며 아르헨티나의 골키퍼로는 데 헤아의 백업 골키퍼 로메로가 선정되며 두 선수 모두 한 구단의 골문을 지키는 선수들이었다.


수비수로는 현 첼시의 주장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 왼쪽 풀백 마르코스 알론소가 뽑혔으며 과거 4동안 맨유에서 했던 제라드 피케 , 과거 볼턴 원더러스에서 7년 동안 활동했던 이반 캄포가 선정되었다.


아르헨티나의 수비수로는 과거 맨시티에서 9년 , 현재 웨스트햄에서 활동하고 있는 파블로 사발레타 , 뉴캐슬의 전설적인 수비수 파브리시오 콜로치니가 선정되었다.


현재 콜로치니는 2016년 뉴캐슬을 떠나 아르헨티나 클럽 CA 산 로렌소에서 활동 중이었다.


아르헨티나 왼쪽 풀백으로는 과거 PSG , 맨유 , 레알마드리드 , AS로마 등 여러 빅클럽에 활동했던 가브리엘 에인세가 선정되었다.


에인세는 맨유에서 2004년부터 2007년까지 활동했으며 이후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했다 , 그는 현재 아르헨티나 구단인 C.A 벨레스 사르스필드에서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스페인 미드필더로는 과거 리버풀에서 제라드와 함께 중원을 지배했던 사비 알론소가 선정되었으며 그는 리버풀에서 5년이라는 시간을 보낸 후 레알마드리드 ,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해 현재 레알 소시에다드 유스 감독을 활동 중이었다.


아스날 , 첼시에서 활동한 적이 있는 세스크 파브레가스는 현재 AS 모나코에서 뛰고 있었으며 가이즈카 멘디에타는 과거 미들스브러에서 5년을 활동한 적이 있으며 위와 같이 선정되었다.


아르헨티나의 미드필더로는 1990년대 후반 ~ 2000년대 초반 최고의 공격형 미드필더라 불렸던 세바스티온 베론이 선정되었으며 그는 맨유 , 첼시에서 각각 2년 , 4년이라는 시간을 활동한 적이 있었다.


하비에르 마스체라노는 과거 리버풀에서 3년이라는 시간을 보내며 알론소 , 제라드와 함께 리버풀의 중원을 지키는 중요한 선수였으며 "마지우개"라고 불렸던 그가 선정되었다.


아르헨티나 미드필더의 마지막 선수로 현 웨스트햄의 공격형 미드필더 마누엘 란시니가 선정되었다.


스페인 공격수로는 맨시티 리빌딩 전설인 다비드 실바와 현 맨유 선수인 후안 마타가 선정되었으며 마지막으로 리버풀에서 전성기를 보냈었던 페르난도 토레스가 선정되었다.


그는 2019년 일본 사간 도스에서 은퇴하며 현재 사간 도스의 고문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르헨티나의 공격수로는 맨체스터를 연고지로 두고있는 두 구단 맨유 , 맨시티를 거쳤던 카를로스 테베스가 선정되었으며 과거 첼시에서 5년의 시간을 보냈던 에르난 크레스포가 선정되었다.


마지막으로 다비드 실바와 함께 맨시티 리빌딩 레전드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선정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