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바우두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쿠티뉴를 생각나게 한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20. 3. 20. 12:21

본문

히바우두 "그리즈만 바르셀로나 쿠티뉴를 생각나게 한다"

그리즈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에이스에서 바르셀로나의 아픈 손가락이 되어버린 앙투안 그리즈만


여전히 AT마드리드 시절의 모습만큼 터지지 않아 많은 말들이 오고가고 있는 선수였다.


여기서 과거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했던 브라질 미드필더 히바우두가 영국의 한 베팅업체와 인터뷰를 가지며 그리즈만에 대해 언급했다.


히바우두는 "그리즈만은 필리페 쿠티뉴를 생각나게 한다 , 그리즈만은 월드컵 우승 , 라리가 경험이 있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다 , 그가 한 시라도 빨리 구단의 전술과 스타일에 적응해야한다" 라고 말하였다.


19-20시즌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는 물론 충격을 선사한 앙투안 그리즈만


메시 , 수아레스 , 네이마르의 MSN라인에 이어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라인이 생길 줄 알았지만 그리즈만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었으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받고 있었다.

이어 히바우두는 "그리즈만 , 쿠티뉴 모두 바르셀로나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으며 그리즈만 , 쿠티뉴는 훌륭한 실력을 가졌다" 라고 말하며 그들이 바르셀로나에서 정착하길 원하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그리즈만과 쿠티뉴를 서로 비교하고 있었으며 그리즈만이 쿠티뉴보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또 그리즈만이 AT마드리드 시절과 다르게 바르셀로나에서는 윙에 위치해있다며 이해하는 팬들도 있었으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난 것이 아쉽다고 이야기 하고 있었다.


그리즈만이 합류한 이후에도 네이마르의 복귀설은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었으며 여전히 바르셀로나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주지 못하고 있는 그리즈만


그가 더 분발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지 지켜봐야 하며 필리페 쿠티뉴가 바르셀로나에서 계속해서 머물지도 지켜봐야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