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알렉시스 산체스 맨유 떠나 인터밀란 완전 이적 확정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8. 7. 12:31

본문


[오피셜] 알렉시스 산체스 맨유 떠나 인터밀란 완전 이적 확정

산체스

ⓒ 게티이미지

EPL의 주급 마왕이었던 알렉시스 산체스 , 아스날을 떠나 맨유 유니폼을 입은 그는 주급 7억을 받으며 생활하고 있었다.


하지만 아스날 때의 실력은 완전히 사라지고 부진에 빠진 그는 맨유에서 고액 주급을 받는 선수로 비난을 받게 되었고 결국 그는 인터밀란으로 임대 이적을 하게 되었다.


맨유는 고액 주급자인 그의 처분을 한 시라도 빨리 서둘렀으며 결국 맨유가 원하던 그림이 이제서야 발표되었다.


인터 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알렉시스 산체스의 완전 영입을 발표하였으며 그들은 "자유 계약으로 영입하였고 계약기간은 2023년 6월까지이다" 라고 발표했다.


3년 계약을 맺은 알렉시스 산체스는 최근 폼이 점점 올라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며 앞으로 인터 밀란에서 완전한 부활을 준비해야했다.

원래 산체스와 맨유의 계약기간은 2년이 더 남았지만 계약을 해지하며 인터 밀란은 산체스를 이적료 없이 영입하게 되었고 맨유는 고액 주급자 처분만으로 기뻐하고 있었다.


산체스가 인터밀란에서 받는 주급에 대해 발표되지 않았지만 그의 주급은 맨유 때 보다 낮은 금액이라고 전해지고 있었으며 이러한 소식에 많은 팬들이 환호하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월 30억을 수령받던 그의 이적에 만족하고 있었으며 충분히 이적료가 없이 처분해도 상관없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는 맨유에서 최고의 먹튀선수로 남을 것이라고 이야기하였고 그가 인터밀란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길 바라고 있었다.


인터밀란은 또 다시 맨유의 선수를 영입하게 되었으며 다음 인터밀란이 맨유의 어느 선수를 영입할 지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


이번 시즌 알렉시스 산체스는 14경기 3골 7도움을 기록한 가운데 다음 시즌 그가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지켜보며 당당히 주전에 오를 지 기대해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