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날두 , 맨유 복귀 계획 가지고 있다 , PSG-맨유 중 이적할 가능성 높다

FootBall/20-21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11. 12. 12:46

본문


호날두 , 맨유 복귀 계획 가지고 있다 , PSG-맨유 중 이적할 가능성 높다

호날두

ⓒ AFPBBNEW

최근 호날두의 이적설이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차기 유력 행선지로 언급되는 구단은 파리생제르망이었다.


PSG 단장도 자신들이 호날두를 영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언급하며 호날두의 PSG 이적은 점점 가까워지는듯 했다.


호날두 역시 파리에 대해 긍정적으로 언급한 적이 있었으며 네이마르와 호날두의 조합을 볼 수 있을 것만 같았다.


하지만 여러 축구 해설가 , 전문가들은 그가 맨유로 돌아갈 확률도 높다고 이야기하며 심지어 그가 맨유 복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다.


유벤투스는 호날두의 이적료를 자신들이 지불한 금액 보다 매우 높은 수준을 생각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호날두의 존재 만으로 그의 연봉의 부담을 느끼고 있는 그들은 호날두를 한 시라도 빨리 판매할 계획이었고 그들이 만약 호날두를 지킬 생각이었다면 재계약을 추진했을 것이다.

무엇보다 호날두는 유벤투스에서 챔피언스리그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했지만 현실의 벽에 부딫혀 이러한 목표 의식이 이전과 같지 않을 것이라고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었다.


호날두 역시 맨유에 좋은 추억만 있는 구단이었기에 충분히 복귀 계획을 가질 수 있었다.


호날두가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을 해도 챔피언스리그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을 지는 미지수인 가운데 그가 과거의 향수를 선택한다면 맨유 이적을 선택해도 이상할 게 없었다.


현재 영국 매체는 호날두가 합류한 맨유 스쿼드를 내놓기도 하였으며 래시포드-호날두-그린우드 이렇게 3톱을 구성하기도했다.


다른 해설가는 맨시티를 향해 호날두를 영입하라고 이야기했지만 맨유에게 큰 애착이 있는 호날두가 라이벌 구단인 맨시티로 이적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생각되었다.


아직까지 최고의 축구 스타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과연 그를 영입해 갈 구단이 누가 될 지 매우 기대가 되었으며 맨유 측이 호날두 영입에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지 매우 궁금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