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벤제마가 가담한 발부에나의 섹스 비디오 유출 사건

FootBall/사건사고 Story

by 푸키푸키 2021. 2. 11. 17:25

본문

 

레알마드리드에서 주전 공격수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카림 벤제마 , 엄청난 기량으로 레알마드리드는 그의 대체자를 찾지 못하고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가진 그는 안타깝게 국가대표 경기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선수 중 한 명이었다.

 

많은 축구 팬들은 벤제마가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가진 적 있었을 것이다.

 

이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반대로 이 사건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존재해 이번 시간에 어떠한 이유로 벤제마가 국가대표에서 퇴출 되었는 지에 알아볼라고 한다.

ⓒ 게티이미지

-개요-

떄는 2015년 프랑스 국가대표 미드필더 마티유 발부에나로 부터 시작된다 , 발부에나는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갖는 동영상이 어떠한 이유로 유출되고 만다.

 

고의적으로 유출했다고 보기에는 어려웠고 그는 몇몇 사람들에게 동영상을 빌미로 협박을 당하며 혼란스러운 생활을 버티고 있었다.

 

경찰은 이러한 사건을 조사하던 중 카림 벤제마가 발부에나를 협박한 1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이어 프랑스 공격수 지브릴 시세까지 혐의가 밝혀지게 되었다.

 

-지브릴 시세와 카림 벤제마-

지브릴 시세는 발부에나에게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약 2억의 금액을  요구하며 협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내용은 시세의 내용은 결국 거짓과 무죄로 밝혀졌다.

 

축구 에이전시와 일을 하는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조직 , 크루 "Axel"은 과거 지브릴 시세에게 똑같은 방법을 사용한 적이 있었고 이들은 시세에게 협박하며 발부에나의 연락처와 정보를 알아내기 시작했다.

 

이들은 발부에나의 휴대폰에서 영상을 확보한 상태였고 2억원 이상의 금액을 요구한 것은 이들이었다.

 

결국 사태의 심각성을 알게 된 지브릴 시세는 오히려 발부에나에게 이 소식을 전했고 자신은 정보만을 전했다고 말하며 발부에나도 이를 인정해 시세는 무혐의로 풀려나게 된다.

 

하지만 카림 벤제마만큼은 틀렸다 , 협박범 중 한 명은 벤제마와 접촉해 발부에나에게 돈을 자신들들에게 주라고 권유했다는 것이다.

 

협박범들은 발부에나의 소꿉친구인 벤제마에게 다가갔고 결국 벤제마는 발부에나를 만나 협박범들의 요구 조건을 따르라고 설득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러한 행위는 벤제마가 발부에나에게 협박한 것으로 받아들여졌고 자신은 조언을 한 것이라고 이야기하였다.

 

지금까지의 내용을 본다면 카림 벤제마의 억울함이 보일 것 같았지만 그는 까도까도 끝이 없는 양파같은 존재였다.

 

해당 내용은 구단 , 지네딘 지단까지 나서 자신들의 생각을 과감히 말하며 이렇게 끝나는 것만 같았지만 벤제마와 그의 친구의 통화 내용이 유출되며 전세는 뒤집히고만다.

ⓒ 게티이미지

-벤제마의 통화 내용-

벤제마와 그의 친구 제나티가 나눈 대화 내용은 많은 화제가 되었다 , 통화 기간은 20분 정도였고 이 내용은 마치 악역이 따로 없을 정도로 카림 벤제마는 악한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벤제마는 발부에나를 도우는 척 하며 협박범과 접촉을 요구했고 자기 역시 발부에나의 섹스 영상을 다 봤다며 제 3자에게 아무도 발설하지 말라고 설득하고 있었다.

 

이들은 통화를 나누며 발부에나의 겁에 질린 모습을 질기기도 하였으며 벤제마는 발부에나에게 최악의 사태까지 말하며 겁을 주며 커리어가 끝난다는 극단적인 표현까지 새용하고 있었다.

 

결국 쉽게 설득되지 않은 발부에나에게 카림 벤제마는 알아서 하라며 모른척을 하기 시작하였고 자신에게 영상을 처음 보여준 사람을 지브릴 시세라고 말하며 거짓말을 해버리고 말았다.

 

과거 지브릴 시세도 돈을 지불해 이러한 사건을 무마시켰다며 발부에나에게 말해주었고 벤제마는 통화를 나누던 제나티에게 "내가 그 영상을 가지고 있었다면 돈을 요구하기 보단 언론사에 그냥 팔았을거야"라고 말하며 자신의 소꿉친구에게 못하는 말이 없었다.

 

벤제마는 마지막으로 발부에나의 이름에 오물이 덮혔다고 이야기하였꼬 제나티도 이러한 표현에 흥분하며 발부에나가 몰락의 길로 향하는 것을 즐기고 있었다.

 

결국 이 내용이 밝혀지고 벤제마는 이를 부인했지만 벤제마가 협박을 했다는 완벽한 증거가 밝혀지며 그를 공범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이러한 내용이 밝혀진 이유 중 많은 말들이 오고가고 있었지만 제나티가 벤제마를 믿지 못해 이 통화 내용을 돈을 받아 판매할 수도 있었고 이 둘의 관계도 서로를 떠보는 관계라고 예상되고 있었다.

 

-법정에 선 벤제마-

벤제마는 결국 발부에나에게 거짓말을 한 것을 인정했지만 영상을 봤다는 내용은 거짓말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 결국 이 재판은 경찰이 증거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부당한 방법을 사용해 파기가 되었다.

 

경찰은 벤제마의 죄를 성립하기 위해 무리한 방법을 선택하였고 증거 수집 과정에서 위법 행위를 하며 그에게 아무 죄도 주어지지 않았다.

 

결국 프랑스 축구 협회는 파렴치한 카림 벤제마를 축구 선수로 인정하지 않은 태도를 보여주기 시작하였고 그를 국가대표에서 퇴출하는 선택을 하게 되었다.

 

이 재판은 2018년부터 다시 재개되며 2021년 벤제마는 5명의 피고와 법정에 출석해야 한다고 전해지고 있는 가운데 벤제마의 이미지는 최악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