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심스러운 디 마리아 바르샤의 이적 가능성?

FootBall/17-18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7. 12. 25. 17:34

본문

조심스러운 디 마리아 바르샤의 이적 가능성?



네이마르의 ,음바페가 PSG에 이적하고나서 자리를 잃은 디마리아


반면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빈자리를 디 마리아를 


한명의 후보로도 보고있다.


그런 디마리아는 바르샤와 여러차례 이적설이 나왔는데


최근 파리 생제르망은 이적시장에서 디마리아,파스토레,모우라를 


팔 준비가 되어있는 행동을 보이면서 이적이 점점 기정사실화 되는것 같았다.






최근 엘 클라시코 직후 디 마리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바르셀로나의 승리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해 이적의 작은 발걸음이 


보이나 싶었으나 SNS 반응으로는 이적을 판단하긴 어렵다.


디 마리아가 레알 마드리드 출신으로써 눈치를 보는건지


그가 바르셀로나의 이적을 원한다면 더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는게 어떨까?...싶다.


디 마리아가 이적시장에서 어떤 움직임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아래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