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완지 강등 사실상 확정! "기성용 이적은 곧 이루어진다"

FootBall/17-18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5. 10. 09:10

본문


스완지 강등 사실상 확정! "기성용 이적은 곧 이루어진다"

기성용


스완지시티의 미드필더 기성용


AC밀란의 이적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그가 스완지시티가 강등이 확정되며 기성용의 이적이 곧 다가온다.


스완지시티는 다음경기에 승리를 거두어도 사실상 EPL의 잔류가 힘들어졌으며


행여나 잔류를 할라고 해도 다음 이루어질 맨시티 VS 사우샘프턴의 경기에서


맨시티가 사우샘프턴을 5대0으로 이겨야만 하며 스완지도 다음 경기에서 많은 골을 기록해 승리하여만 한다.


위에 말한 스토리처럼 이어져 가면 좋겠으나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성적에 무리가 아닌가 싶다.


기성용은 스완지가 강등되면 팀이 떠날 것이 확실시 되고 있으며 그런 기성용을 원하는 구단은 상당히 많다.





이탈리아 세리에 AC밀란 , EPL 에베턴 등 여러 구단이 기성용을 영입하길 원하고 있으며


AC밀란의 경우 계약만료 선수로 영입이 유력 시 되었으나 아스날의 잭 윌셔로 시선을 돌리면서


기성용은 자신들의 우선순위 선수들이 영입이 안될 시 기성용의 영입을 원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이런 태도의 AC밀란의 이적설은 잠잠해지고 기성용의 차기 행선지는 에버턴이 상당히 유력해지고 있다.


다음 시즌 개편을 예고한 에버턴이며 중위권에 늘 안착하며 기성용 또한 EPL의 잔류의사가 강하다고 판단되고 있다.


한 때 웨스트햄도 기성용의 영입을 원했었지만 이번시즌 실점이 제일 높은 기록을 보여주며 강등권에 진입했다.


과연 기성용이 스완지를 떠나 이적할 수 있을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