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날두 결국 레알마드리드 떠난다 "이미 동료들과 작별인사"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6. 2. 21:21

본문


호날두 결국 레알마드리드 떠난다 "이미 동료들과 작별인사"

호날두


다시 한번 호날두의 레알마드리드 작별에 무게를 싣는 기사가 보도되었다.


스페인 언론에 의하면 "호날두는 이미 팀 동료들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라고 말하면서


동료 선수들은 이미 호날두가 17-18시즌이 레알에서의 마지막 시즌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전해졌다.


호날두는 최근 레알마드리드를 떠나는 이유가 탈세로 확정되는 분위기 였으나 다시 한번 자신의 과거의 재계약이 수면 위로 올라왔다.


호날두는 마드리드와 재계약 협상에서 약 1002억원의 연봉을 요구했다고 전해졌다.


이런 요구의 페레즈 회장은 단호히 거절하며 호날두의 인상을 찌푸리게 했다고 알려졌다.


호날두는 메시의 연봉 약 565억원 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고 싶었으며 라이벌 메시에게 주급에서도 지기 싫어했다.





호날두의 연봉은 약 289억원이었으며 호날두 메시와 연봉이 너무나도 차이가 나는 부분에 자존심이 이미 스크래치가 나있었다.


탈세와 재계약 요구가 겹쳐 레알마드리드에서 점점 마음이 멀어져 가는 호날두가 이제서야 서운함을 표출했다.


호날두는 결국 레알마드리드와의 작별을 선택했고 본인이 직접 말한만큼 조만간 공식발표가 있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있다.


한 때 네이마르의 이적설로 뜨거웠던 레알마드리드지만 호날두의 이별로 계속해서 거론되고 있는 레알마드리드


호날두는 레알마드리드를 떠나 이적을 하게 된다면 메시보다 높은 연봉을 주는 곳을 가게될 것이고


그것을 가능케하는 구단은 파리생제르망으로 보이고 있다.


하지만 맨유로 이적 시 추억이 많았던 만큼 반대로 자신의 연봉을 낮춰서라도 들어갈 확률도 적지 않다.


호날두의 레알 작별의 공식 기사가 서둘러 발표될 날을 기다려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