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리뉴 조별리그 예측 "월드컵 F조 한국 조별 예선에서 탈락할 것이다."

FootBall/감독 Story

by 푸키푸키 2018. 6. 7. 20:47

본문


무리뉴 조별리그 예측 "월드컵 F조 한국 조별 예선에서 탈락할 것이다."


한국에게도 너무나도 친숙한 박지성의 맨유, 그리고 현재 맨유의 감독 조세 무리뉴 감독


무리뉴 감독은 월드컵을 앞둔 시점에서 16강에 진출할 국가에 대해 예측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무리뉴 감독은 러시아 월드컵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무리뉴 감독은 각 조별의 16강 진출을 예측했다.


A조 : 우루과이 , 러시아, 이집트 , 사우디아라비아


A조의 경우 우루과이가 1위 , 러시아가 2위를 기록하며 살라의 이집트는 탈락할 것으로 예측하였다.


B조 : 스페인 , 포르투갈 , 모로코 , 이란


B조의 경우 스페인이 1위 , 2위로는 포르투갈이 그리고 모로코, 이란이 나란히 탈락을 예측했다.


무엇보다 무리뉴 감독은 포르투갈이 월드컵 우승 후보로 중 하나라고 보고있다고 전해졌다.


C조 : 프랑스, 호주 , 덴마크 , 페루


C조의 경우 프랑스는 당연 1위를 내다봤고 2위는 덴마크가 아닌 호주라고 말하였다.


D조 : 아르헨티나 , 나이지리아 , 아이슬란드 , 크로아티아


D조의 경우 메시의 아르헨티나가 1위 , 2위는 나이지리아로 예측하였다.





E조 : 브라질 , 스위스, 세르비아 , 코스타리카


E조의 경우 무리뉴 감독의 사심이 많이 들어갔다 , 1위는 브라질 , 2위는 스위스 ,세르비아의 경우


마티치는 휴식이 필요하다며 세르비아가 탈락하길 원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F조 : 한국, 멕시코 , 독일 , 스웨덴


대망의 한국이 포함된 F조의 예측은 1위 독일 , 2위는 멕시코로 한국은 조별 최하위를 기록할 것이라고 하였다.


G조 : 잉글랜드 , 벨기에 , 파나마 , 튀니지


G조의 경우 어렵지 않게 1위 잉글랜드 , 2위 벨기에라고 말하였다.


H조 : 세네갈 , 콜롬비아 , 일본 , 폴란드


H조의 경우 1위는 세네갈 , 2위는 폴란드가 될 것이며 콜롬비아는 의외지만 일본의 탈락은 예상 그대로일 것이다.


이렇게 예측을하며 한국이 최하위로 탈락할 것은 많은 팬들도 예측을 하고 있지만 무리뉴감독이 이렇게 명치를 때릴줄이야...


막상 팩트폭격을 당하니 한국 최면이 말이 아닌것 같다. ㅎㅎㅎ


무리뉴의 예측이 곧 열릴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맞게 이루어 질지 새로운 예언자가 될 수 있을지 지켜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