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프렌즈 마카롱 보조배터리 개봉 후기!!

푸키 Review/푸키 리뷰

by 푸키푸키 2018. 8. 22. 20:43

본문


카카오프렌즈 마카롱 보조배터리 개봉 후기!!


샤오미가 보조배터리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할 때 구입한 보조배터리... 당시 좋고 유용한 물건이라고 생각했지만


투박한 형태와 무게가 상당해 들고다니기 부담스러웠던 적이 있었네요... 오랫동안 사용하게 되면서 들고다닌 적은 없는 것 같아요


보조배터리를 연결 후 가방에 넣고 다녔는데 이번 기회에 가볍고 이쁜 카카오프렌즈 마카롱 배터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휴대용...


작고 단단한 상자에 포장되고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 2만4천원에 그리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사용해 22000원 정도로


쉽게 구매했습니다 , 마카롱 배터리의 용량은 무료 4350mah로 아이폰 , 안드로이드폰은 약 1.2회 충전이 가능하며


딱 적당한 용량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ㅎㅎ



상자를 오픈하니 부끄러워하는 라이언배터리가 버젓이 ㅋ_ㅋ


되게 맨들맨들해보이고 바로 손으로 문질러보게되네요.. 네오,어피치,무지 캐릭터들도 있었지만


그나마 라이언을 제일 좋아해서 라이언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정말 마카롱같이 생겨서 손에 올려보면 얼마나 동그란지 ㅎㅎ



보조배터리를 들어올리면 아래에 세트들이 들어있습니다 , 배터리를 담아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주머니


그리고 배터리만큼 기대가 큰 충전 케이블!! 긴 테이블과 달리 간편한 길이로 정리되어있으며


안드로이드 5핀, 아이폰 8핀 , 그리고 최근 신제품에서 많이나오는 C타입 3가지가 같이 묶여있으며


정말 유용한 케이블 인것 같아요~~






그리고 주문한 배터리 캐릭터와 같은 케이블이라니 ㅋㅋ 저것만이라도 캐릭터별로 구매하고 싶었지만..


케이블은 따로 팔지가 않더라고요... 



배터리는 가운데에 USB 케이블이 존재하며 오른쪽에는 전원버튼 , 그리고 왼쪽에는 안드로이드 5핀 입구가 보여


충전할때 이용하면 됩니다 , 그리고 반대에 점 4개가 보이실 텐데 배터리의 잔량을 파랑색으로 표시하며 깜빡거립니다.



작고 동그란 배터리에 정말 알맞은 위치에 옵션들을 달려놓은 것 같아 더욱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조만간 여행을 가서 구매한 배터리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 좋은 하루를 보낼 것 같아요~~



샤오미 배터리도 좋지만 아무래도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마카롱 배터리를 구매해서 쓰면 뭔가 ㅎㅎ 기분이 좋아지네요


선물 만족도도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이 마카롱 배터리를 선물한다고하네요.


여러분들도 선물을하거나 구매를 해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으면 하네요~~


더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