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WE의 새로운 챔피언은 아스널의 패트릭 오바메양?!!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8. 9. 8. 19:50

본문


WWE의 새로운 챔피언은 아스널의 패트릭 오바메양?!!


WWE가 영국 런던 투어 중 아스널의 오바메양을 초대했다고 합니다.


저번 레이미스테리오가 미국에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에 출전하고 있는 맨유 훈련장에 방문하였으며


WWE는 맨유에 이어 아스널과 접촉하며 축구계에서도 여러 캠페인을 시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스널은 이런 소식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루며 여러 팬들에게 다가왔습니다.


2018/08/05 - [FooTBall/축구 Story] - WWE와 맨유의 만남 성사! 레이미스테리오 훈련장 방문!



아스널로 이적하지 않았더라면 런던투어를 하고있는 WWE의 초대를 받지 못했겠죠 ? ㅎㅎ 벨트를 어깨에 매고있는


오바메양의 모습이 상당히 자연스럽게 느껴지네요 , 하지만 WWE 선수들의 큰 체격에 비해 오바메양이 벨트를 들고 있으니


상당히 왜소해보이네요 ... 오바메양은 벨트를 보니 RAW의 경기장을 방문한 것 같네요



오바메양이 제일 좋아하는 WWE 레슬러로는 "바이퍼" 랜디 오턴일까요? , 입장하면서 랜디 오턴의 제스처를 취하며


입장하는 것이 상당히 인상깊네요 , 무엇보다 위닝 2019를 홍보하는 저 타이탄트론 , 뭔가 상당히 힙합 스웨그가 넘치는


레슬러처럼 보이네요 ㅎㅎ 






오바메양은 WWE 백스테이지에서 WWE 선수 브라운 스트로우먼 , 세스 롤린스 , 아폴로 크루즈 , 배런 코빈 , 진더 마할과


간단한 대화 후 포토타임을 가졌네요 , 사진에 보이는 남성은 현재 WWE에서 브록레스너 만큼 파괴력을 가지고 있는


브라운 스트로우먼으로 오바메양과 체격차이가 엄청나네요..ㅎㄷㄷ특히 팔뚝차이를 보시면......



두번째 사진은 현 WWE에서 제일 많은 여성 레슬러 알렉사 블리스이며 RAW 여성 챔피언에 여러 차례 오른 레슬러입니다.


오바메양이 WWE에서 만난 유일한 여성이며 오바메양이 큰 키는 아니지만 블리스가 상당히 키가 작은 거 같네여 ㅎㅎ



오바메양은 WWE 경기장 링에 오르며 에이프런에 앉아 사진을 찍었네요 , 뭔가 자연스럽다고 느끼는 것은 저 혼자 뿐인가요??


이렇게 WWE와 축구팀의 만남이 있어 축구도 레슬링도 지켜보는 저한테는 상당히 새롭게 다가오네요 ㅋㅋ


오바메양은 어릴 때 봐왔던 WWE를 회상하며 상당히 흥분된 태도를 보였으며 여러 기술을 따라하며


마치 어린애 처럼 보였습니다 , WWE는 맨유 , 아스날에 이어 다음 방문할 구단은 어느 구단이 될까요????


이런 새로운 이벤트로 축구 ,레슬링에 대해 더욱 주목하게 되는 것 같네요~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