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 올랐다 손흥민! 예상 이적료 유럽 TOP 25에 포함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9. 12. 08:55

본문


또 올랐다 손흥민! 예상 이적료 유럽 TOP 25에 포함


많은 축구 팬들이 주목할 수 밖에 없는 토트넘의 손흥민 소식 , 국제스포츠연구센터(CIES)는 또 다시 이적시장 가치에


새로운 소식을 발표했다 , 그것은 손흥민의 이적료가 수정되어 손흥민의 순위가 더욱 상승했다는 것이다.


손흥민은 9월 초 약 1298억원으로 책정되어있었지만 일주일 만에 약 1339억원으로 수정되었다고 한다.


손흥민은 맨시티의 골키퍼 에데르송과 맨시티의 미드필더인 베르나르도 실바를 제치고 당당히 24위라는 순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손흥민의 꺾일지 모르는 상승세에 한국의 대스타가 탄생한 것이나 다름없었다.


아시안게임부터 친선경기까지 빡빡한 일정에서도 꾸준한 모습을 보이는 손흥민은 서둘러 토트넘의 유니폼을 입고


뛰는 모습을 보고싶으며 이번 시즌에는 손흥민의 몸값이 얼마나 상승될 지도 기대가 되기 시작한다.





군복무 면제로 손흥민의 몸값은 더욱 치솟아 오를 것이며 더 나아가 TOP 20 ,TOP 10안에 포함되는 선수가 되길 원하고 있다.


1위는 손흥민의 동료인 해리케인이 약 2667억원에 책정되었으며 2위는 네이마르 약 2625억 , 3위는 음바페 약 2492억원이


책정되면서 상위권에 있는 선수들의 예상 이적료는 어마어마 했다 , 바르셀로나의 살아있는 레전드 리오넬 메시는 4위를 기록하며


약 2460억원에 책정되었고 호날두,메시에 이은 새로운 삼대장 후보인 모하메드 살라는 5위로 2276억원으로 발표되었다.


충격적인 이적을 한 호날두는 18위로 약 1625억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이러한 순위 발표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흥민이 더더욱 상승해 호날두보다 위로 가는 날이 오길 바라고 있으며 금방금방 변경되는 순위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