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스페인 명문 FC바르셀로나 새로운 앰블럼 발표!!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9. 28. 08:50

본문


[오피셜] 스페인 명문 FC바르셀로나 새로운 앰블럼 발표!!

(사진출처 - 골닷컴 스페인)


스페인 명문 구단인 FC 바르셀로나 , 엠블럼만 바라봐도 많은 사람들은 쉽게 알아보며 리오넬 메시가 활동하는 구단이기도 하다.


바르셀로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역대 앰블럼을 보여주며 새로운 디자인의 앰블럼에 대해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르셀로나는 "더 조화롭고 , 밝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 해당 앰블럼은 다음 시즌부터 사용될 예정이다" 라고 말하였다.


처음 사진을 봤을 때 차이점을 쉽게 찾지 못했지만 다음 시즌에 적용될 앰블럼의 차이점은 "F.C.B"라는 FC바르셀로나의 약자가 사라졌다.


솔직히 큰 차이가 없어 쉽게 알아보지도 못했으며 바르셀로나는 글자가 아닌 오로지 그림으로 더욱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이 앰블럼은 "멤버들의 승인이 있을 경우 교체될 것" 이라고 말하며 이 디자인에 큰 불만이 생기지 않는 한 다음 시즌부터





바르셀로나의 앰블럼은 계획되로 변경 될 예정이다 , 바르셀로나에서는 큰 변화를 시도했다고 말할 수 있겠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크게 변하지 않은 엠블럼의 차이에 미지근한 반응 만을 보여주었다 "머리카락을 잘랐네" , "틀린그림찾기다" 라는 둥


맨체스터 시티 처럼 큰 변화가 없는 것에 나름 아쉬움을 드러냈다 , 개인적으로 바르셀로나의 F.C.B의 글자를 뺀 것이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으며 바르셀로나가 말한 "조화롭다" 라는 말에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듯 하다 , 더욱 깔끔해진 느낌으로 다가온 바르셀로나의 앰블럼


다음 시즌 부터 선수 유니폼과 여러 상품들에 표시 될 예정이라는 점에서 바르셀로나의 다음 시즌 유니폼도 자연스럽게 기대가 되기 시작한다.


바르셀로나가 서둘러 새로운 앰블럼을 달고 팬들 앞에 나타날 날만을 기다려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