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어플] 모씨- 익명의 소통공간

푸키 Review/푸키 어플 후기

by 푸키푸키 2018. 10. 3. 21:34

본문


[오늘의 어플] 모씨- 익명의 소통공간


오늘은 자신의 많은 고민 , 생각들을 누구에게나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모씨" 라는 어플에 대해 알아볼라고 합니다.


모씨는 익명의 소통공간이라고 설명할 정도로 자신의 고민 , 생각과 여러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기에


아무한테나 이야기 하기 어려운 고민이나 결정을 하지 못할 때 많은 사람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씨라고 검색시면 해당 아이콘과 함께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씨는 익명성을 보장하기에 최초 가입시 개인정보에 대해 기재할 필요가 없으며 자신의 프로필에 올릴 글귀만을 입력하면 됩니다.


모씨는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여러 사람들에게 힐링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최초 화면에 들어가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 고민상담 , 아자르, 이별이란 주제로 몇명의 인원들이 참여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주제로 더욱 쉽게 다른 사람들의 글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 역시 고민상담이 압도적으로 1위를 하고 있네요






고민상담의 주제로 들어가니 위와 같이 글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언제 올렸는지 댓글이 얼마나 달렸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하트로 공감의 갯수도 확인하며 UP,DOWN으로 사람들에게 투표를 받을 수도 있네요 ㅎㅎ


글을 게제하면 바로바로 알림으로 댓글이 달렸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으 더더욱 자신의 생각에 응답을 받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해지는 어플인 것 같아요.



주제를 눌러 접속한 것이 상단에 "새로운" 카테고리라면 이번 사진은 "인기있는" 사람들이 공감을 많이 누르거나


댓글이 많이 달린 글들을 모아놓은 방 같네요 , 위에 사진에서는 우중충한 검정색 배경이지만, 다른 글들을 보니


다양한 배경의 사진들을 이용하곤 했네요ㅎㅎ , 글들을 쭈욱 읽다보니 자신의 다짐이나 고민 , 깨달음 등을 알게되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대해 한번쯤 다시 생각해볼 수 있는 어플이라고 할까요?? 짧은 내용이지만 하나하나 읽게 되네요



그리고 "근처에" 라는 카테고리는 GPS를 이용해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쉽게 볼 수 있는 기능같네요.


전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주변사람들의 말에 귀를 귀울여 서로 좋은 친구로 만들어 줄 수도 있는 어플인 것 같네요


자신의 고민이나 생각을 한 번 쯤 말해보고 싶지만 말 할곳이 없다고 생각 될 때 모씨를 사용해 자신의 생각을 공유하며


얻는 피드백으로 새로움을 느끼는 그런 어플인 것 같습니다 , 평소 생각이 많거나 할 때에 반대로 남들의 고민을 상담을


해주고 싶을 때라면 이 모씨라는 어플을 여러번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어플 다운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nrise.moci&hl=ko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