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어플] 뉴스돈 - 뉴스보고 돈버는 신개념 어플!

푸키 Review/푸키 어플 후기

by 푸키푸키 2018. 8. 22. 22:34

본문


[오늘의 어플] 뉴스돈 - 뉴스보고 돈버는 신개념 어플! 후기!


푸키 리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이번에는 사용 후 후기에 대한 콘텐츠 카테고리를 제작했습니다.


쇼핑을 좋아하지 않는 저로써는 제품리뷰가 자주 발생되지 않아 축구 말고도 다른 장르,분야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과 소통을 위해 제가 사용해보거나 , 현재 사용중인 어플들에 대해 후기를 써볼라고 합니다.


"유용한 어플" 에 유독 관심이 많은 저에게 여러분들에게 더욱 유익하고 추천해드릴 만한 어플들을 올릴 생각입니다.


오늘의 어플은 "뉴스돈" 말그대로 뉴스가 돈이 된다는 뜻인 어플에 대해 소개해볼라고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 뉴스돈을 검색해 보시면 "돈버는 뉴스" , "수익형 정보전달 서비스" 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네이버뉴스 , 다음 뉴스 말고 뉴스 어플을 통해 뉴스를 읽게 되면 적립금에 금액이 적립되어 나중에 환급을 받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하루에 제한이 되는 적립금은 없어보이며 이슈, 연예 ,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사용자가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화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빠른 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사회적 이슈나 실시간 정보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축구에 대한 주제를 주로 다루며 뉴스돈의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네이버, 다음에서 접하기 어려운 정보들을


쉽게 접하며 여러분에게 재미나고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들도 종종 올리곤 했습니다.






무엇보다 뉴스돈의 장점은 맨 위에 보이는 "적립금"이라는 버튼이 제일 눈에 띄지 않나요??


뉴스 하나하나를 보면 적립금이 쌓이게 됩니다 , 하지만 대충읽는다고 막 내려 읽으면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포인트몰을 보시면 예상하시다시피 적립된 적립금을 이용해 편의점 ,카페 , 상품권 ,아웃백같은 레스토랑 , 음식, 통신쿠폰 등


여러가지를 구매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출석이벤트는 7일 연속 출력시 100포인트를 지급하며 100원을 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ㅎㅎㅎㅎ



1주~2주 정도 사용하고 주말을 제외한 출근 시간대에 간간히 뉴스돈에서 뉴스를 보다보니 120포인트 정도를 벌게 되었네요..


제가 출근시간에 잠깐 들어가는 것 말고는 잘 들어가지 않아 적립 포인트가 상당히 적어보니요... 제가 휴대폰을 잘 만지지않아서...


유의사항을 보시면 10000 포인트부터 환급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거기에 수수료 쬐~끔이 붙는 것 같아요 ㅎㅎ


평소 뉴스를 자주 보시거나 네이버뉴스, 다음 뉴스를 자주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어플인 것 같아요.


저도 이슈들을 접하게되며 흥미가 생기고 유익한 소식도 많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어플다운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peachgarden.newsdon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