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어플] 화해 - 600만명이 사용하는 화장품 앱

푸키 Review/푸키 어플 후기

by 푸키푸키 2019. 2. 5. 18:57

본문


[오늘의 어플] 화해 - 600만명이 사용하는 화장품 앱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모두가 고민하는 피부 미용 ㅠㅠ ,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관리를 받고 다니는 요즘 시대에


전혀 무지했던 상태에서 피부 미용에 관심을 가질라고하면 막막할 정도입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화해"! 화해는 6년 연속 화장품 어플 1위를 달리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많은 제품 리뷰 , 사람들의 사용 화장품들의 생생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피부상태를 어느정도 알고 있다면


화해를 통해 피부미용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아 이 어플에 대해 소개할라고 합니다!



화해를 다운로드 후 실행하시면 간단히 자신의 정보를 기입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 성별 , 나이 , 피부상태 , 피부고민에 대해


주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이 해당하는 사항만 선택하시면 가입은 저절로 끝! 닉네임을 정하신 후 들어가보면


이제 화해를 사용하실 수 있는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화해의 메인화면은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 무엇보다 제일 눈에 띄는 누적 리뷰 수!


무려 3백 6십만명이 리뷰를 달아 어떤 화장품을 찾게 되더라도 후기가 있을 것 같지 않나요?!




화해의 홈 화면을 보시면 자신의 선호하는 브랜드 , 고민,타입 , 연령대별 등 여러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각 인기 신제품도 눈에 보이기 시작하며 도대체 어떤 것부터 확인해야할지 ㅋㅋ 잘 모르겠네요.



전 우선 남성이니! 남성 랭킹에 대해 들어가봤습니다 , 우선 남성 유저들이 뽑은 베스트 랭킹이 쫘르륵 나오며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이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어플의 장점은 랭킹도 랭킹이지만 해당 화장품의 금액도 같이 확인할 수 있어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우르오스의 경우 3만원 이하 때의 금액을 보여주며 우르오스를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남성 랭킹외로 홈 바로 옆에 위치한 랭킹을 클릭 시 각 카테고리의 1~3위까지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센스부터 미스트까지.. 정말 피부관리할라면 많은 제품이 필요할 것 같네요 ㅠㅠ


정말 많은 사람들의 평점으로 만들어진 순위이니 샵의 직원의 말보다 더욱 신뢰가 가는 것 같네요.



우선 남성 랭킹에서 1위인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를 살펴본다면 수상 경력으로 정보란을 꽉 채운 것이 보입니다.



화해의 큰 장점 중 하나는 리뷰 다음 성분을 확인할 수 있따는 것입니다 , 이 화장품에는 이러이러한 성분으로


애초 알레르기나 피해야 될 성분이 있는 사람에게는 정말 유용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무엇보다 성분의 위험도를 단계로 나누어 디테일한 표시까지 정말 만족스럽네요 ㅎㅎ


화해에서는 화장품 소개 말고도 이벤트 , 쇼핑도 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포인트까지 지급하고 있습니다.


리뷰의 경우는 사진 리뷰까지 가능하기에 쇼핑몰 홈페이지가 아니더라고 더욱 편리하게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것 같네요.


겨울이라 피부가 건조해진 시점에 이 어플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