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어플] 건투 - 건강기능식품 필수어플

푸키 Review/푸키 어플 후기

by 푸키푸키 2019. 3. 26. 22:21

본문


[오늘의 어플] 건투 - 건강기능식품 필수어플


미세먼지로 인한 목감기 질환 ,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지는 지금! 비타민 , 건강보조식품을 생각할 때가 있을겁니다.


애초 약에 대해 알고 계신 분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은 성분부터 어떠한 효과까지 있는지 파악하기 쉽겠지만


전혀 복용 경험이 없는 사람한테는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나한테 맞을지 , 이 약의 부작용이 나한테 발생되지 않을지" 라는 생각을 가지며 결국 구매를 지지부진하게 되죠..


오늘은 이러한 어려움을 덜어드릴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릴라고 합니다.


간편로그인을 절차를 지나 첫 화면은 위의 사진과 같이 나타날 겁니다.


대상 , 브랜드 , 기능 ,비타민 등 여러 카테고리로 쉽게 관심이 있는 제품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실시간 뷰가 많은 제품들이 태그별로 구분되어 자신이 현재 필요한 보조식품에 좀 더 접근하기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중장년 , 직장인 , 다이어트 식품까지 한 번씩은 눌러서 둘러볼 만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현재 녹십자의 비맥스 비타민을 복용하고 있어 비타민 카테고리의 들어왔습니다.


비타민 A부터 좌르르륵 각 종류별로 구분되고 있으며 종합비타민의 경우 뉴트리라이트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중 상단에 제품을 클릭 하였을 시 제품의 상세 정보 효과 , 일일섭취량 부터 함량 정보까지 나타나며


상세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직장인의 테마로 들어왔을 때 위와같은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이 최상단에 위치해 들어와봤습니다.

과연 어떤 것들이 함량 되어있는지 이 제품이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보죠!



일일 섭취량은 2 정제이며 가입 당시 입력했던 성별과 나이로 기준을 나타내주기도 하네요.


영양 성분의 권장량 단계까지 나와 만약 자신의 몸의 이상이 있어 해당 비타민이 필요할 경우 정말 많은 도움을 줄 것 같네요.



참고 , 주의사항까지 나타내주며 더더욱 필요한 약의 복용에 도움을 주네요.


이 기능 외에도 해당 제품을 비교함에 넣어 비교할 수도 있으며 복용관리에 추가하였을 시


복용기간이 나오며 복용 알림까지 나타나 사용하는 사람의 건강지킴이 역할해주고 있습니다.


캐스트에서는 약사들이 유튜버 영상을 통해 건강에 대한 꿀팁을 알려주며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건강기능식품의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건투를 통해 미리 알아가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