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C밀란 이브라히모비치 복귀 추진 , 현재 협상 중!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11. 4. 23:00

본문


AC밀란 이브라히모비치 복귀 추진 , 현재 협상 중!

이브라히모비치


유벤투스 , 인터밀란 , AC밀란에서 전성기를 보냈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현재 AC밀란은 그의 복귀를 추진 중이다.


AC밀란은 이과인을 영입하며 공격이 안정화 되어보였으나 여기서 멈추지 않고 스타급 공격수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그러한 자금은 넉넉치 않으며 AC밀란은 현재 미국 LA갤럭시에서 승승장구를 달리고 있는 즐라탄의 복귀를 염두하고 있었다.


AC밀란은 바로 즐라탄에게 문자를 보내며 연락을 이어갔고 맨유를 떠나 LA갤럭시로 입단하기 전까지 유럽행을 원했던


즐라탄이었다 , 무엇보다 즐라탄에게는 밀라노는 상당히 특별한 구단이기에 더더욱 애착이 갈 것으로 보였으며


현재 협상 중 까지 진도가 나가며 그의 복귀가 순조로워 보였다 , 하지만 계약기간을 두고 서로가 충돌나고 말았다.


AC밀란은 즐라탄에게 6개월 계약을 원했지만 즐라탄은 18개월을 원하며 여기에 큰 이견이 발생되며 현재 조율중으로 알려졌다.





AC밀란은 마지막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을 때가 10-11시즌 즐라탄이 함께 했을 때인 만큼 그의 복귀를 서둘러야 할 것이다.


솔직히 밀란의 6개월 계약은 너무나도 짧으며 계약기간이 말해주듯 큰 기대를 가지고 있지 않아보여 즐라탄이 원하는


18개월로 계약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되며 그의 복귀는 보누치 때처럼 이탈리아 AC밀란 채널에서 생방송 될 것으로 예측된다.


그는 존재감부터 엄청나기에 AC밀란의 반드시 보탬이 될 것이라고 생각되며 이러한 소식에 팬들은 벌써부터 기대로 가득차기 시작했다.


37세라는 나이에 미국으로 건너가 마지막생활을 즐겼던 즐라탄이지만 유럽 팀에게 구애를 받으며 아직까지도 건재하다는 것을


보여준 즐라탄, 즐라탄을 팔아 망하기 시작한 AC밀란을 다시 살렸으면 하는 것이 밀란 팬들의 염원일 것이다.


즐라탄의 복귀소식이 전해질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