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사 네이마르 복귀에 뎀벨레 이용한다 , 하지만....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11. 26. 20:22

본문


바르사 네이마르 복귀에 뎀벨레 이용한다 , 하지만....

네이마르

바르셀로나의 수아레즈 , 메시와 함께 MSN라인을 구축했던 현 브라질 최고 에이스 네이마르 주니어 , 그는 메시의 그늘에 가려지는게


싫어 약 2860억원이라는 역대 이적료를 기록하며 파리생제르망으로 이적하게 된다 , 그 후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이적료로


대체자를 영입하지만 그 선수는 바로 도르트문트의 유망주였던 오스만 뎀벨레 , 하지만 뎀벨레는 바르셀로나 합류 후


현재 너무나도 좋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최근 뎀벨레는 훈련 지각 및 불참을 하며 심지어 식단 조절까지 제대로


시행하지 않고 있으며 무엇보다 선발출전보다 교체 출전이 많아지며 바르셀로나는 뎀벨레를 바라보는 인내심이


바닥을 친 것으로 알려졌다 , 여러 매체는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의 재영입을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번 겨울 이적시장의 바르셀로나의 뜨거운 이적설이 재점화가 될 예정이다 , 무엇보다 뎀벨레도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싶어하며





구단 측에 이미 이적 요청을 한 상태라고 보도되었다 , 결국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재영입 계획에 뎀벨레와


현금이나 다른 선수를 더 얹어 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하지만 이런 이적설은 실현 가능성이 높진 않다.


네이마르는 과거부터 PSG를 떠나 레알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의 복귀를 원하고 있으나 그 이적설도 다시 잠잠해졌꼬


무엇보다 파리에어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기에 PSG측에서는 생각도 안할 것이다 , 무엇보다 행실이 엉망인 뎀벨레를


네이마르와 바꾼다는 것은 파리생제르망의 손해이며 뎀벨레의 다음 행선지로 아스날 , 리버풀이 거론되고 있지만


여전히 뎀벨레의 영입에 깊게 관여하는 구단은 현재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 지금까지 네이마르를 영입하는 조건이


제일 그럴싸한 이적설이 었지만 과연 이 소식에 PSG의 반응이 상당히 궁금하다 , 과연 네이마르의 복귀가 일어날 것인지


함께 지켜봐야 할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