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바르셀로나 , 발렌시아 DF 무리요 임대영입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12. 21. 08:59

본문


[오피셜] 바르셀로나 , 발렌시아 DF 무리요 임대영입

무리요


발렌시아 수비수로 활동하던 제이손 무리요가 FC 바르셀로나로 합류하였다고 오늘 공식홈페이지로 발표되었다,


바르셀로나는 무리요를 임대 영입을 하였으며 기간은 이번 시즌까지인 것으로 알려졌다 , 320억원의 완전이적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수비수 보강이 절실한 바르셀로나가 긴급수혈로 무리요를 선택하였다.


움티티의 무상 , 피케의 잦은 실수 등 여전히 많은 매체나 언론들은 바르셀로나의 수비진을 언급하며


많은 지적을 하고있다 , 그만큼 바르셀로나 레전드인 카를로스 푸욜의 빈자리가 아직까지도 느껴진다는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무리요를 영입하며 최근 4년간을 지켜봤을때 7번째 수비수이며 푸욜이 떠나고 바르셀로나는


수비수 영입에만 약 1543억을 사용했다고 전해졌다 , 무리요는 발렌시아에서 18-19시즌 1경기만을 출전하였으며





최근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 호날두에게 레드카드를 받게 한 선수이기도 하다.


많은 팬들은 이 영입을 두고 긍정적인 반응과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었다 , 임대 영입이라는 부분에서 큰 리스크가


없는 것을 이해하는 팬들도 있는 반면 너무 성급하게 찾다 무리요를 영입한 것이 아닌지를 걱정하는 팬들도 있었다.


바르셀로나는 아약스의 데 리트의 영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바르셀로나가 또 다른 수비수를 영입할지도 주목되고 있다.


남은 경기동안 무리요가 바르셀로나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는 가운데 바르셀로나의 수비 긴급 수혈의 선택이


과연 올바랐는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 무리요는 바르셀로나 합류 소감을 "매우 행복하며 바르셀로나에서 뛰는 것이 꿈이었다"


라고 말하며 자신의 꿈이 이루어졌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 무리요가 서둘러 캄프 누에서 모습을 비칠지 기대해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