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손흥민 바르셀로나 쿠티뉴 대체자로 지목!!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3. 21. 12:41

본문


토트넘 손흥민 바르셀로나 쿠티뉴 대체자로 지목!!

손흥민 바르셀로나


식을 줄 모르는 손흥민의 인기 , 여름 이적시장을 앞둔 지금 그의 이름은 자주 들리고 있었다.


영국 매체에 의하면 "바르셀로나가 쿠티뉴를 대체 할 수 있는 6명의 선수를 소개했다" 라고 보도했다.


이 6명은 이와 같았다.


현재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스만 뎀벨레 , AT마드리드의 앙투안 그리즈만 , 유벤투스의 파울로 디발라


리버풀의 사디오 마네 , 웨스트햄의 필리페 안데르송 마지막으로 손흥민의 이름이 존재했다.


바르셀로나는 쿠티뉴에 대한 실망감은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축구 팬이라면 당연 알 것이다.


바르셀로나는 쿠티뉴를 처분까지 할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쿠티뉴는 그나마 맨유와의 이적설이 연결되어 있었다.


이 매체는 이어 "포체티노 감독부터 케인까지 토트넘의 그 누구도 이적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라고 말하며

현재 감독부터 선수들까지 불안전한 입지를 가지고 있는 토트넘 구단을 꼬집어 말했다.


토트넘의 포체티노 감독은 맨유, 레알마드리드 부임설이 있을 정도였으며 토트넘의 대한 실망감을 공식적으로 표현했었다.


이에 선수들도 같은 생각을 가질 지도 모르며 구단의 미비한 투자에 많은 팬들도 불만을 가지고 있었다.


이렇게 다가온 손흥민의 바르셀로나 이적설은 자신의 커리어를 위해 충분히 생각해볼만한 일이며


세계적인 구단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의 이적설 소식에 많은 한국 팬들이 흥분하기 시작했다.


많은 한국 팬들은 손흥민의 더 빛나는 활약을 위해 이적을 추천하는 가운데 이런 소식에 제안이 오면 반드시 가라고 말하고 있었으며


바르셀로나의 이적설이 터질만큼 현재 손흥민의 위치를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준 소식이기도했다.


쿠티뉴의 대체자 중 한 명으로 지목된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 과연 바르셀로나 또는 다른 구단들이 그를 영입할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