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디자인은 체크무늬?!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3. 21. 20:26

본문


바르셀로나 19-20시즌 유니폼 유출 , 디자인은 체크무늬?!


점점 시즌의 막바지로 도달하는 가운데 다음 시즌의 유니폼에 대해 언급되는 때가 돌아왔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바르셀로나의 19-20시즌의 유니폼은 체크무늬이다" 라고 보도했다.


바르셀로나의 체크무늬 디자인은 상당히 충격적이었다 , 바르셀로나의 전통적인 세로 줄무늬는 그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으며


체크무늬 유니폼에 많은 팬들이 불쾌한 내색을 표현했다.


바르셀로나의 19-20시즌의 디자인은 전통을 탈피한 새로운 도전이였지만 너무나도 색다른 모습에 많은 비판을 받고 있었다.


바르셀로나 구단 측과 스폰서 업체인 나이키는 서로 디자인에 대해 논의하였으며 그 결과가 위에 사진이 말해주고 있었다.


새 시즌을 앞두고 새로나오는 유니폼의 디자인은 축구 팬들에게 매년 주목을 받으며 거기에 구매량도 결정되기도 한다.

하지만 바르셀로나의 이번 체크무늬 유니폼은 기존 보다 판매률이 저조할 것으로 보이며 이 디자인을 본 많은 팬들은


마치 체크무늬가 크로아티아의 국기를 연상시킨다고 말하면서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인 이반 라키티치를 위한 유니폼이라고 말하였다.


또 식탁보 같다고 말하는 팬들도 많았으며 그냥 크로아티아의 유니폼이라고 말하는 팬들이 대다수였다.


많은 팬들은 이 소식이 거짓, 찌라시였으면 바라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19-20시즌이 다가오는 때 쯤


바르셀로나의 선수들이 사진과 다른 멋진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으며 체크무늬의 바르셀로나를 상상할 수 없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바르셀로나의 유니폼 유출로 레알마드리드 , 맨유 등 여러 구단들의 유니폼들이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으며


과연 19-20시즌 어느 구단의 유니폼이 제일 멋있을지 또 최악의 유니폼이 나올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