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제2의 네이마르 로드리고 고에스 영입 완료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6. 19. 08:47

본문


[오피셜] 레알마드리드 제2의 네이마르 로드리고 고에스 영입 완료

로드리고 고에스


레알마드리드가 에당 아자르에 이어 또 다른 오피셜 소식을 가져와 많은 팬들이 주목했다.


다음 시즌 레알마드리드의 유니폼을 입는 선수는 바로 브라질 출신의 로드리고 고에스였다.


로드리고 고에스는 2001년생으로 비니시우스보다 1살 어렸으며 브라질 산투스FC에서 활약한 선수였다.


로드리고 고에스는 이미 작년에 레알마드리드와 계약을 완료하였으며 오늘이 되서야 오피셜이 전해졌다.


그는 현재 제2의 네이마르로 불리고 있으며 브라질의 차세대 공격수로 기대를 받고 있는 유망한 선수였다.


레알마드리드는 "새로운 공격수 로드리고가 우리에게 왔다 , 메디컬 테스트를 통과하며 그는 새로운 선수가 된다" 라고 발표했으며


그는 "에당 아자르를 보면 정말 긴장할 것 같다 , 레알마드리드 팬들에게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하였다.


로드리고는 구단이 원한다면 쿠보 타케후사가 있는 레알마드리드 2군 카스티야에 가는 길도 마다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었으며


그는 레알마드리드의 엠블럼이 박힌 유니폼을 입는 것에 엄청난 자부심을 느끼고 있었다.


또 브라질 20세 이하 대표팀에서 호흡을 맞춘 비니시우스와 주니오르와 함께하여 더더욱 기쁜 마음을 보여주었으며

많은 레알마드리드 팬들은 이번 시즌 여러 선수 영입을 통해 레알마드리드가 바뀔 수있다는 기대감에 만족스러워했다.


로드리고 고에스는 현재 브라질 차세대 네이마르라고 불리고 있으며 양쪽 측면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선수였다.


또 네이마르와 비슷한 움직임을 보여주었으며 드리블 , 활동량 , 퍼스트터치가 주목받는 선수였다.


여러 매체들은 비니시우스와 로드리고를 비교하였으며 로드리고의 단점은 몸싸움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그는 빠른 움직임을 보여줄수 있는 선수였지만 피지컬 부분에서는 많이 뒤쳐지며 브라질 리그보다 더 큰 무대인


스페인 라리가에서 그가 잘 싸워나갈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았다.


그가 서둘러 비니시우스와 함께 출전하며 경기를 지켜볼 수 있는 날이 빨리오길 기대하며 다음 영입할 선수가 누가 될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