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위르겐 클롭 , 리버풀과 2024년까지 재계약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12. 14. 18:03

본문

[오피셜] 위르겐 클롭 , 리버풀과 2024년까지 재계약

위르겐 클롭


리버풀의 감독 위르겐 클롭 , 그는 도르트문트에서 보여준 지휘력을 인정받아 2015년 리버풀의 지휘봉을 잡게 된다.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위르겐 클롭의 리버풀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구단 역사상 첫 우승을 바라보고 있었으며 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경험하며 리버풀의 새로운 역사를 쓸 감독으로 언급되고 있었다.


오늘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위르겐 클롭 감독과 2024년까지 재계약에 합의했다 , 그는 앞으로 4년 6개월을 더 리버풀을 이끌 것이다" 라고 발표했다.


위르겐 클롭은 소감으로 "리버풀은 정말 좋은 곳이다 , 내가 이곳을 떠날 이유가 없다" 라고 말하였으며 이 소식은 왠만한 선수 영입보다 리버풀의 팬들에게 크게 다가왔으며 많은 팬들은 환호로 대답하고 있었다.


위르겐 클롭이 재계약에 합의하며 코치들의 계약까지 함께 갱신되었고 현재 기록 중인 3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은 구단 역대 최다 무패 기록을 쓰고 있었다.

리버풀은 현재 리그 15승 1무로 46점의 승점을 기록하고 있었으며 독보적인 승점으로 이번 시즌 우승을 기대받고 있었다.


팬들 사이에서 위르겐 클롭의 선임은 리버풀 최고의 영입이라고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리버풀 재계약에 아리송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위르겐 클롭


휴식을 원하고 있던 그였기에 차기 감독은 스티븐 제라드가 언급되기도 하였다.


하지만 위르겐 클롭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리버풀에 좀 더 남아있음을 알렸으며 그의 리버풀이 얼마나 훌륭한 업적을 많이 남길 수 있을 지 많은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었다.


이번 시즌 리버풀의 리그 우승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낼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