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오넬 메시 LA갤럭시 이적설 언급 "바르셀로나는 내 집"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2. 20. 16:23

본문

리오넬 메시 LA갤럭시 이적설 언급 "바르셀로나는 내 집"

메시 LA갤럭시


바르셀로나의 원클럽맨이자 현 세계 최고의 선수인 리오넬 메시


그는 최근 에릭 아비달 단장 발언에 불쾌함을 공개적으로 들어내며 바르셀로나의 좋지 않은 분위기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공개적으로 비판을 하지 않는 메시가 당시 에릭 아비달의 선수 태업 발언에 불쾌함을 들어냈고 이 일로 인해 메시가 바르셀로나를 떠날 것인지 에릭 아비달이 구단을 떠날 것인지에 대해 많은 말들이 오고가고 있었다.


이러한 와중 메시의 차기 행선지에 대해 EPL , 세리에 같은 유럽 구단이 아닌 미국 MLS리그 진출에 불을 붙기 시작한다.


아르헨티나 방송에 의하면 "메시의 새로운 구단은 미국 LA갤럭시가 될 것이다" 라고 언급하였으며 메시의 아버지가 현 LA갤럭시 감독인 기예르보 바로스 슈엘토와 만나 메시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전해졌다


메시의 LA갤럭시 이적이 점점 색이 짙어지기 시작하자 결국 리오넬 메시가 LA갤럭시 행에 대해 언급하였다.

메시는 "바르셀로나에서 잘 지내고 있다 , 이 곳은 내 집이며 가족과 보내는 삶도 아주 좋다" 라고 말하며 바르셀로나의 잔류를 말하였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리오넬 메시를 계속해서 바르셀로나에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상당히 만족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가 바르셀로나에서 은퇴를 하길 원하고 있었으며 그의 미국행은 성사 가능성이 매우 낮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었다.


오히려 이러한 이적설이 나타난 것에 대해 바르셀로나 구단 측을 비난하고 있었으며 에릭 아비달 또는 조셉 마리아 바르토메우 회장이 떠나야한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결국 메시의 LA갤럭시 이적설은 이렇게 막을 내린 가운데 그의 활약에 대해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