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우승 위해 AC밀란 떠나 나폴리 이적 고민 중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3. 17. 17:33

본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 우승 위해 AC밀란 떠나 나폴리 이적 고민 중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AC밀란의 공격수이자 에이스로 평가받고 있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그의 AC밀란 복귀는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고 있었으며 그가 합류한 이후 밀란의 분위기는 조금씩 바뀌어 가는 것 같았다.


많은 나이로 인해 AC밀란과 6개월 단기 계약을 체결한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연기된 일정을 소화할 지 의문이었지만 AC밀란이 즐라탄과 계약을 연장할 지도 많은 팬들의 관심사였다.


하지만 이탈리아 나폴리 매체에 의하면 "즐라탄이 AC밀란에게 실망하여 나폴리로 이적할 수 있다" 라고 보도했다.


AC밀란을 우승권 반열에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즐라탄이었지만 쉽게 진행되지 않았으며 매체는 즐라탄이 이미 나폴리 이적 관련해 나폴리 구단 측과 연락하는 것을 감독 젠나로 가투소가 들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매체에 말로는 즐라탄이 나폴리로 이적할 지도 모르며 밀란보다 경쟁력이 있는 나폴리 이적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말하고 있었다.


하지만 현재 중단된 세리에의 순위를 살펴보면 AC밀란은 7위 , 나폴리는 6위를 기록하고 있었다 , 나폴리는 이전 시즌에 비해 그리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었으며 과연 즐라탄이 나폴리의 이적을 고민할 지도 의문이었다.

나폴리가 밀란보다 경쟁력이 한 수 위라는 표현은 이상할 게 없었지만 현재의 상황을 놓고 보면 현재 나폴리의 특권은 현재 챔피언스리그 경쟁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 뿐이었다.


애초 즐라탄이 세리에로 복귀하기 위해 나폴리 회장도 그의 영입에 뛰어들었으며 나폴리가 그의 영입을 위해 충분히 나설 것도 어느정도 이해가 되었다.


또 AC밀란 역시 즐라탄과 계약 연장을 위한 조건으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원했으며 즐라탄의 계약 연장에 그리 긍정적인 모습을 찾기 어려웠다.


이 소식을 접한 축구 팬들은 즐라탄의 나이를 고려한 영입 , 많은 나이에도 불구한 보여주는 활약을 두고 호불호가 나눠졌으며 그의 차기 행선지를 두고 많은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나폴리로 이적한다면 유벤투스 , 인터밀란 , AC밀란 등 세리에의 4개의 구단을 거치게 되며 AC밀란에서 잔류 시 그가 밀란에서 은퇴를 할 지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다.


그가 입은 유니폼이 바뀔 수 있는 상황에 그가 어떠한 선택을 할 지 두고봐야 하며 즐라탄의 소식에 주목할 필요가 생기기 시작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