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 라우타로 or 네이마르 영입 위해 5명 이상 방출 계획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3. 27. 09:17

본문

바르셀로나 , 라우타로 or 네이마르 영입 위해 5명 이상 방출 계획

바르셀로나 영입


항상 최정상의 자리를 유지할라는 구단 FC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는 축구계에서 엄청난 명문 팀 중 하나며 무엇보다 리오넬 메시가 존재하고 있어 이들은 항상 많은 주목을 받고 있었다.


이런 바르셀로나가 최근 선수들에게 70% 이상의 급여 삭감 제안을 하며 많은 말들이 오고가고 있는 상황에 공격수 영입을 위해 많은 선수들을 판매할 계획을 구상 중이라고 전해지고 있었다.


이전부터 여러 선수들이 언급되고 있었지만 5~8명 이상의 선수를 대거 판매할 계획에 팬들이 주목할 수 밖에 없었다.


바르셀로나는 오래 전부터 PSG로 이적한 네이마르의 복귀를 추진하고 있었으며 네이마르의 복귀가 쉽게 진행되지 않을 시 인터 밀란의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영입을 검토하고 있었다.


하지만 상당한 이적료로 영입 자금을 만들어야 했으며 바르셀로나는 선수단을 정리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아르투로 비달 , 이반 라키티치 , 카를레스 알레냐 , 사무엘 움티티 , 네투 , 필리페 쿠티뉴 , 마르틴 브레이스웨이트 , 앙투안 그리즈만 , 우스만 뎀벨레 등 여러 선수들이 방출 대상자로 언급되고 있었다.

이 중 앙투안 그리즈만의 방출설을 두고 여러 말이 나오고 있었지만 현실적으로 선수 본인은 바르셀로나의 잔류는 물론 , 구단이 무리한 투자를 시도하며 영입한 선수인 만큼 쉽게 처분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또 최근 바르셀로나로 합류한 마르틴 브레이스웨이트 역시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갈증을 전혀 채워주지 못하며 금방 방출설이 들리기 시작했고 위에 선수들을 제외한 여러 선수들 역시 다른 구단이 좋은 제안을 시도했을 시 그들의 방출을 긍정적으로 검토할 준비가 되어있었다.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 , 라우타로 말고도 아스날의 오바메양 역시 영입 목록에 두고 있었으며 수아레스의 대체자에 걸맞는 공격수를 영입할라고 하고 있었다.


리오넬 메시 역시 네이마르의 복귀를 상당히 원하고 있었으며 지난 시즌 바르셀로나로 복귀할 뻔 했던 네이마르가 또 다시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지도 몰랐다.


네이마르 , 라우타로의 동시 영입은 매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으며 필리페 쿠티뉴의 처분이 두 명 중 한명을 영입하는데 제일 많은 이적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바르셀로나의 이적시장이 상당히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구단이 몇 명을 판매할 지 매우 궁금했으며 과연 라우타로 , 네이마르 둘 중 어느 선수를 품을 수 있을 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