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C포르투 , 김민재 영입 관심 , 이적료 200억 책정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6. 15. 08:40

본문


FC포르투 , 김민재 영입 관심 , 이적료 200억 책정

김민재


대한민국 출신의 수비수 김민재 , 그는 현재 베이징 궈안에서 활동 중이며 현재 한국 수비수 중 제일 많은 이적설이 들리는 선수이기도 했다.


국가대표팀에서도 우수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이전부터 유럽행 이적설이 들려오기 시작하였고 최근에는 포르투갈 구단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은 점점 높아지고 있었다.


포르투갈 매체에 의하면 "FC포르투가 베이징 궈안 김민재 영입을 원한다" 라고 보도하였으며 베이징은 김민재의 이적료를 약 204억원 정도 원한다고 알려졌다.


포르투갈 매체는 그를 향해 한국의 반 다이크라고 부르고 있었으며 포르투가 한국과 파트너쉽을 염두해 김민재의 영입에 투자할 계획이라고 전해졌다.


김민재는 이전부터 유럽행 이적을 원하는 것 같았지만 쉽게 진행되지 않았으며 현 시점이 최고의 타이밍이라고 생각되었다.

만약 FC포르투로 이적할 경우 현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감독인 포르투갈 출신 파울루 벤투가 상당한 지지를 보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다.


이전부터 김민재의 영입을 노렸던 아스날 , 왓포드는 새로운 경쟁 상대가 생긴만큼 긴장을 해야만했으며 이 소식을 들은 한국 축구 팬들은 그가 한 시라도 빨리 중국을 떠나 유럽으로 진출하길 원하고 있었다.


팬들은 과거 그가 중국으로 이적한 것이 최악의 커리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가지 않았더라면 현재 유럽에서 뛰고 있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또 200억이라는 이적료가 그의 유럽행을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고 바라보고 있었으며 과연 김민재가 잉글랜드 , 포르투갈 중 어느 나라를 선택할 지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


그 어느 구단이라도 유럽 이적을 바라고 있었으며 김민재의 이적설에 더욱 더 관심을 가져야만했다.


새로운 유럽 진출 수비수가 될 지도 모르는 김민재 , 과연 그가 이러한 이적설에 어떤한 준비를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되며 그의 유럽행 이적을 모두가 응원하고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