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우타로 , 메시 떠나면 바르셀로나 이적 생각없다?!

FootBall/20-21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20. 8. 31. 21:41

본문


라우타로 , 메시 떠나면 바르셀로나 이적 생각없다?!

라우타로

ⓒ 게티이미지

이전부터 바르셀로나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의 영입을 시도할 예정이었다.


네이마르 , 라우타로 두 선수 중 한 명을 영입한다면 라우타로의 영입을 시도할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었지만 뮌헨에게 대패 , 로날드 쿠만의 부임 이후 바르셀로나는 크게 흔들리고 있었다.


바르셀로나에게 그 어떤 선수의 영입보다 리오넬 메시의 거취에 대해 많은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바르셀로나에게 적극적으로 구애를 받던 라우타로도 바르셀로나 이적에 대해 소식이 전해지고 있었다.


여러 매체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리오넬 메시가 이적할 경우 그가 바르셀로나 이적 거절을 고려하고 있다" 라고 보도했다.


수아레스의 대체자로 언급되었던 그였지만 수아레스는 물론 리오넬 메시까지 떠날 수 있는 현 상황에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아르헨티나 출신인 만큼 라우타로에게도 리오넬 메시의 존재는 매우 특별할 것이며 그와 함께 뛸 생각으로 바르셀로나 이적을 꿈꿨을 것이다.


하지만 그가 이적할 경우 그가 이적할 이유를 찾지 못하게 될 것이며 그는 이적보다 인터밀란과 재계약을 선호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라리가는 물론 바르셀로나도 리오넬 메시의 바이아웃에 대해 유효하다고 이야기하고 있는 가운데 메시의 거취에 따라 바르셀로나의 이적시장은 큰 변동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서둘러 메시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다면 시간은 시간대로 흘러가 이적시장 기간을 허비할 지도 몰랐다.


그렇게 된다면 제대로 된 보강을 시도하지 못할 것이라고 예상되었으며 과연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이러한 입장에 또 다른 말을 언급할 지 지켜봐야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