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폴리 조르지뉴 첼시 이적 임박 ! 런던에 도착했다.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8. 7. 13. 21:42

본문


나폴리 조르지뉴 첼시 이적 임박 ! 런던에 도착했다.


맨유 , 맨시티의 관심을 받던 나폴리의 미드필더 조르지뉴가 첼시 이적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의하면 "조르지뉴가 런던에 도착했으며 첼시로 이적할 것이다, 이적료는 약 850억원으로 예상된다"


라고 보도되며 첼시의 첫 영입이 이루어 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폴리 회장은 "첼시가 맨시티보다 더 좋은 제안을 했으며 조르지뉴도 런던에서 생활하는 것을 선호한다" 라고 말하였다.


맨시티로 이적할 것 같은 조르지뉴 였지만 결국 조르지뉴는 분위기가 안좋은 첼시로 이적하며


아무래도 첼시 차기 감독으로 거의 확정된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의 여파가 큰 것으로 생각되고 있다.


전 나폴리 공격수 이과인도 첼시의 이적이 유력해지는 가운데 점점 나폴리에서 활약한 선수들이 모이고 있다.


사리 감독은 이과인과 쿨리발리를 원한다고 말하였으며 첼시가 점점 나폴리화가 되어가고 있는 모습을 보고있다.





현재 콩테의 경질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점점 경질이 다가오고 있으며 현 첼시 주축선수 아자르,쿠르투아의 이적설이


나오기 시작하며 첼시는 혼돈의 카오스라는 표현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첼시는 챔피언스리그가 아닌


유로파리그에 참가하며 조르지뉴는 사리감독과 함께 첼시를 유로파에서 챔스로 이끌어 나갈생각으로 첼시에 합류하였을 것이다.


조르지뉴의 합류로 현재 바카요코의 입지는 불안정해졌으며 캉테와 조르지뉴의 중원은 벌써부터 큰 아우라가 나오기 시작했다.


조르지뉴를 놓친 맨시티는 현재 코바시치로 눈길을 돌리기 시작했으며 , 조르지뉴의 첼시 이적은 아무래도 사리 감독이


첼시의 차기 감독으로 확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 이제부터 선수 영입에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첼시 ,


더욱 매력적인 선수들을 영입해 주축선수들을 잔류시킬지 이적시켜 이적자금을 마련할지 , 첼시가 지금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첼시가 탄생될 확률이 상당히 크다 , 첼시의 이적시장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