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컵] 영국 스카이스포츠 월드컵 베스트11 발표!

FootBall/월드컵 Story

by 푸키푸키 2018. 7. 16. 22:26

본문


[월드컵] 영국 스카이스포츠 월드컵 베스트11 발표!


2018 러시아 월드컵이 끝나고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월드컵 베스트 11을 발표해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월드컵의 최고의 기대주인 음바페는 당연히 포함되어있으며 그리즈만,아자르 등 월드컵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준


선수들이 포함되어 끝난 월드컵의 감회를 다시 기억나게 해주는 포메이션 이었다.


골키퍼 - 쿠르투아 (벨기에)


수비수 - 트리피어 (잉글랜드) , 존 스톤스 (잉글랜드) , 예리 미나 (콜롬비아) , 루카스 에르난데스 (프랑스)


미드필더 - 모드리치 (크로아티아) ,음바페 (프랑스 , 폴 포그바 (프랑스) , 에당 아자르 (벨기에) , 네이마르 (브라질)


공격수 - 앙투앙 그리즈만 (프랑스)





최우수 선수로 선정된 모드리치 ,그리고 결승전에서 골을 터트린 폴 포그바 , 하지만 네이마르의 출연은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그리고 은골로 캉테가 포함되지 못해 많이 아쉬우며 예리 미나는 이번 월드컵에서 멋진 활약을 하며


바르셀로나를 떠나는 이적설이 나오고 있지만 과연 예리 미나의 거취도 상당히 주목되고 있다.


아자르 ,쿠르투아는 레알마드리드의 이적설이 깊어지고 있으며 무엇보다 음바페의 향후는 어떻게 변할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


이렇게 한 선수 선수 활약에 재미있었던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베스트 11로 마무리를 해보는 시간이었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