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AS로마행 확정되던 말콤 ,바르셀로나로 합류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8. 7. 25. 08:56

본문


[오피셜] AS로마행 근접했던 말콤 ,바르셀로나로 합류


브라질의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는 말콤 , 최근 말콤은 AS로마의 이적이 합의 되면서


말콤은 개인 협상과 메디컬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었다 , 아스널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등 빅 클럽의 관심을 받았지만


말콤의 행선지는 결국 AS로마가 될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 하지만 바르셀로나가 하이재킹을 시도하며 결국


말콤은 바르셀로나로 합류하게 되었다 , 이적료는 약 544억원으로 알려졌으며 5년이라는 계약기간을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르셀로나는 AS로마 이적이 유력했던 말콤을 막판에 설득하며 결국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말콤은 지난 시즌 38경기 출전 12골을 기록하며 윙어로써 위협적인 모습도 상당히 많이 보여주었다.


바르셀로나는 첼시의 윌리안을 영입할라고 했지만 첼시는 이를 거부하며 결국 시선은 말콤에게 간 것으로 보이고 있다.





바르셀로나라는 빅클럽에 합류한 말콤이지만 과연 말콤의 입지가 바르셀로나에서 뚜렷해질지도 상당히 지켜봐야 하는 부분이다.


메시 , 뎀벨레가 측면에서 버티고 있으며 백업선수로 남게 될까봐 걱정이며 자신이 경기장을 뛰기 위해서는 AS로마의 이적이 


더욱 좋지 않았나라고 생각도된다 , 결국 말콤은 바르셀로나의 선수가 되었으며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는 이적시장에


이러한 이적은 많은 팬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 AS로마 확정이라고 생각했던 선수가 갑작스런 바르셀로나의 합류 ㅎㅎ


이제 말콤이 프리시즌으로 합류하여 메시와 함께 경기를 뛸 것인지 상당히 기대되며 점점 들려오는 이적소식에


많은 축구 팬들이 지켜보고 있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