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아센시오 대신 손흥민 영입했다 , 결과는 대성공!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8. 9. 15. 12:38

본문


토트넘 아센시오 대신 손흥민 영입했다 , 결과는 대성공!

아센시오 손흥민


스페인 매체에서는 토트넘이 손흥민을 영입한 스토리를 다루며 한국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토트넘의 스카우트인 라몬이 애초 4년 전에 레알마드리드의 마르코 아센시오를 주목하며 아센시오의 영입을 추진했다.


하지만 포체티노 감독이 이를 거부하면서 1년 후 레버쿠젠에서 손흥민을 영입하고 현재 손흥민은 토트넘을 대표하는 슈퍼스타가 되었다.


현재 마르코 아센시오는 호날두의 빈자리를 대체할 수 있는 선수로 지목받으면서 스페인,레알마드리드의 미래이기도 하다.


그런 아센시오를 거부한 포체티노는 다행히 손흥민의 영입으로 빛을 받았고 손흥민은 1200억 상당의 이적료가 책정될 만큼





성장하였다 , 아센시오도 많은 성장을 이뤄내 레알마드리드는 현재 아센시오의 영입제안을 다 거부하고 있으며


둘 다 훌륭한 슈퍼스타로 자리를 잡았다 , 이렇게 손흥민의 토트넘 이적의 비하인드가 밝혀지며 아센시오와 손흥민이


서로 비교가 되었다는 것에 손흥민의 현재 클래스를 정확히 인지할 수 있게 되었다.


어찌되었든 독일의 유망주와 레알마드리드의 유망주 둘 중 하나를 영입해야했던 토트넘은 손흥민을 선택해


토트넘이 국민구단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게되었으며 토트넘 현재 해리 케인 , 알리 ,에릭센과 판타스틱4을 만들어냈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되어 아센시오를 보게 될때마다 자연스럽게 손흥민의 생각이 날 것이며 두 선수가 앞으로 멋진 활약을 보여줄 것을 기대해보자.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