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필리페 쿠티뉴와 맨유와 협상 시작?!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1. 11. 09:04

본문


바르셀로나 필리페 쿠티뉴와 맨유와 협상 시작?!

쿠티뉴


바르셀로나의 필리페 쿠티뉴 , 최근들의 그의 이적설이 들리기 시작했다 , 적은 출전시간으로 이적설이 나오는 것을 이해했지만


쿠티뉴의 이적설 구단이 맨유라는 것에 눈길이 안갈 수 없었다 , 전 리버풀 출신인 만큼 라이벌 구단인 맨유의 이적설에


많은 팬들이 의아해 하고 있다 , 맨체스터 지역지에 의하면 "맨유와 쿠티뉴가 이야기를 나누며 협상을 시작했다"


라는 소식이 보도되었다 , 쿠티뉴는 리버풀을 떠나 단 2시즌을 보내고 있는 바르셀로나에서 모습을 보기 상당히 어렵다.


쿠티뉴는 잦은 교체 출전을 보여주었으며 쿠티뉴존에서 공을 차는 모습이 그리워질 정도였다.


맨유는 쿠티뉴 이적료를 약 1430억을 준비했다고 전해졌지만 많은 팬들이 이 소식에 어처구니가 없다고 표현했다.


언론 매체에서도 쿠티뉴의 이적설은 이해하고 있지만 단 그의 맨유 이적은 쉽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사실상 쿠티뉴가 맨유에 합류하게 된다면 쿠티뉴가 뛸만한 자리가 그리 눈에 들어오지 않고있다.


무엇보다 2000억원으로 바르셀로나에 합류한 쿠티뉴 , 심지어 바르셀로나는 리버풀 선수를 3년동안 영입하지 않는





조항까지 넣었으며 바르셀로나가 이 이적설의 사실을 서둘러 밝혀주길 원할 뿐이다.


그가 리버풀의 복귀설이라면 충분히 신뢰가 가겠지만 제2의 마이클 오언의 길을 걷게 될까봐 많은 리버풀 팬들은


쿠티뉴의 움직임에 노심초사이다 , 과거 마이클 오웬이 맨유로 이적할 당시 배신자라고 말하며 리버풀 팬들은 그의


유니폼을 태우거나 살인 협박까지 보여주었다 , 축구 팬들은 이 소식에 찌라시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계속되는 보도에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의 복귀 , 말콤의 이적설 등 여러선수의


영입,이적설이 난무하는 가운데 쿠티뉴의 맨유 이적설이 믿기 어렵겠지만 과연 사실이라고 한다면


축구 팬들과 리버풀 팬들에게 충격적 소식이라는 것은 확실하다 , 맨유와의 협상을 시작했다는 필리페 쿠티뉴


과연 이 이적설이 어떻게 진행될지 주목해야 할 것이다.


#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