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SG 라비오 모친 에이전트 해고! , "이제 갈 길 간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2. 23. 17:26

본문


PSG 라비오 모친 에이전트 해고! , "이제 갈 길 간다!"

라비오

파리생제르망의 미드필더 아드리안 라비오 , 그는 PSG와 재계약을 하지 않은 채 바르셀로나의 이적을 원했으며


바르셀로나 또한 라비오의 관심을 드러낸 적이 있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아약스의 미드필더 프랭키 데 용을 영입하며 사실상 그는 바르셀로나의 합류가 미지수로 바뀌기 시작했다.


라키티치의 대체자로 점찍어보기도 했지만 비달, 알레냐 , 부스케츠 등 너무나도 많은 미드필더를 보유하고 잇어


아무리 공짜로 데려올 수 있는 선수라지만 무리한 영입을 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언론을 통해 전해지기 시작했다.


스페인 매체에 의하면 "라비오가 모친을 에이전트 직에서 물러나게 했다 , 새로운 에이전트를 선임해 바르셀로나로 합류할 것이다"


라고 보도하며 라비오의 어머니는 라비오에게 바르셀로나 이적을 약속했지만 결국 이뤄지지 않아 해고를 결정했다고 전해졌다.


라비오의 에이전트인 어머니는 라비오의 거취에 상당한 영향력을 끼치는 존재 중 한 명이었다.

많은 팬들은 이러한 라비오를 새장 속에 새라고 표현하며 안타까워했지만 바르셀로나로 합류 못하는 이유가 어머니 때문이라고 말했기에


급 비호감의 선수로 자리잡고 말았다.


라비오는 한 때 토트넘이 그를 원한다고 말했지만 "구단의 수준이 너무 낮다" 라고 언급한 적이 있었으며 그의 차기 행선지는


정말 토트넘 , 리버풀가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라비오는 이제 기다리는 입장이 아닌 오히려 이력서를 들고 지원하는 마냥 구단에 제안을 해야 될 상황이 되었고 라비오는 조만간


바르셀로나 측에 자신을 영입하라는 제안을 할 것이라고 매체를 통해 전해졌다.


이제 갈 길을 본인 스스로 결정해야하는 라비오 , 지금까지 모친의 말에 선수 생활을 하였다고 하지만 그의 홀로서기는 쉽게 풀릴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이번 시즌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라비오의 제안은 많은 팬들이 주목하고 있으며 그가 과연 바르셀로나로 합류할 수 있을지 기대해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