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랜스퍼스 "생일로 맞추는 영입 선수와 이적구단!?"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9. 4. 17. 12:35

본문


트랜스퍼스 "생일로 맞추는 영입 선수와 이적구단!?"

트랜스퍼스


유럽의 축구 전문 매체인 "트랜스퍼스"는 축구 팬들에게 상당히 재미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것은 바로 생일로 알아보는 영입 선수와 이적할 구단을 맞추는 것이었다.


月(달,월)의 경우는 축구계의 슈퍼스타들로 총 12월까지 12명이 구성되어 있었으며


리오넬 메시 , 에당 아자르 , 해리 케인 , 모하메드 살라 등 각 클럽의 유명 선수들의 이름이 있었다.


저번 시즌에 유벤투스로 합류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름은 존재하지 않았으며


日(일)의 경우는 이적 구단들로 총 31일까지 31개의 구단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토트넘 , 유벤투스 , 첼시 , 레알마드리드 등 각 나라의 대표 클럽들이 이름을 올렸으며


제라드가 지휘봉을 잡고있는 스코틀랜드의 레인저스 , 아르헨티나의 명문구단 리버 플라테 등 


반가운 구단들의 이름들도 존재해 상당히 흥미를 가지고 생일로 시도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오늘의 날짜인 4월 17일로 매칭을 시켜봤을 때 


"맨유의 마커스 래시포드가 포르투갈의 명문 구단인 FC포르투로 이적할 것이다" 라는 결과를 볼 수 있었다.


자신의 생일에 따라 흥미로운 결과를 만들 수 있는 만큼 이러한 이벤트는 축구 팬들이 관심을 가지기 좋은 주제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