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르셀로나 말콤 , "바르셀로나 떠나고 싶다" , 세리에행 유력?!

FootBall/18-19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4. 25. 16:16

본문


바르셀로나 말콤 , "바르셀로나 떠나고 싶다" , 세리에행 유력?!

말콤


작년 여름 FC바르셀로나로 합류한 브라질 신성 말콤


말콤은 쿠티뉴가 뎀벨레가 잠시 부상 , 부진을 겪는 동안 간간히 모습을 비췄으며 교체선수로 팬들에게 다가왔다.


쿠티뉴 , 뎀벨레가 점점 주전으로 입지를 다지며 선발 출전하는 가운데 말콥의 입지는 줄어들고 말았다.


결국 바르셀로나 말콤의 입지가 흔들리게 되자 이적설이 터지게 되어버렸다.


영국 ESPN , 스페인 매체는 "현재 말콤은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싶어한다." 라고 보도했다.


ESPN의 경우 "바르셀로나는 말콤을 처분할 생각이 있으며 자신들이 말콤에게 사용한 이적료를 만회할라고 한다" 라고 보도했으며


스페인 매체는 "말콤이 인터밀란 , AC밀란의 관심을 받고있다 , 심지어 AC밀란 단장인 레오나르도와 접촉했다" 라는 소식을 전했다.


말콤의 바르셀로나 이적은 그리 쉽지만 않았다.


사실상 AS로마 이적이 유력했던 말콤이었지만 바르셀로나의 하이재킹으로 AS로마는 말콤을 빼앗기게 되었다.

AS로마는 말콤을 빼앗기며 분노에 차 항의를 해봤지만 정작 달라지는 것 없이 말콤은 바르셀로나로 이적했다.


현재 말콤을 원하는 구단들은 밀라노 형제들만이 아니었다.


과거 말콤을 놓친 AS로마 , 그리고 EPL에서는 토트넘 , 에버튼 , 아스날 , 심지어 중국 구단들까지 주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당시 바르셀로나는 말콤을 영입하는데 약 640억원을 사용하였으며 어느 구단이든 이 금액 이상으로 제안만 한다면 말콤의 이적은 쉽게 풀릴 전망이다.


하지만 현재 말콤을 데려오기 위해 제일 적극적인 구단은 AC밀란인 것으로 알려졌다.


레오나르두 단장부터 시작해 파울로 말디니까지 말콤의 에이전트를 만날 정도로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었으며


앞으로 점점 더 뜨거워질 말콤의 영입전을 모두가 주시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현재 너무나도 많은 팀이 말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어 쉽게 유력한 구단을 말할 수 없는 상황.


과연 말콤은 어느 구단의 유니폼을 입게 될 것이며 그의 움직임을 주시할 필요가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