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 매체 선정 "19-20시즌 엘 클라시코 선발 라인업!!"

FootBall/축구 Story

by 푸키푸키 2019. 5. 26. 13:59

본문


영국 매체 선정 "19-20시즌 엘 클라시코 선발 라인업!!


18-19시즌이 끝나고 벌써부터 많은 구단들이 다음 시즌을 대비해 선수 영입에 노력을 하고 있다.


그 중 스페인의 강팀인 바르셀로나 , 레알마드리드도 예외는 아니었다.


레알마드리드의 경우 시즌 초반까지 훌렌 로페테기 , 산티아고 솔라리 2명의 감독을 거치게 되며


결국 지네딘 지단을 다시 선임하는 결정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레알마드리드는 리그3위를 기록하였으며 바르셀로나는 발렌시아에게 국왕컵 패배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리버풀에게 역전패를 당하며 선수영입이 점점 시급해지고 말았다.


여기서 영국 매체인 "스포츠360"은 벌써부터 다음 19-20시즌 엘 클라시코의 예상 라인업을 발표했다.


엘 클라시코

현재 이적설로 토대로 라면 다음 시즌의 엘 클라시크 더비에서는 위의 사진과 같은 라인업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바르셀로나의 라인업인 경우 , AT마드리드를 떠나기로 결심한 그리즈만의 유력한 행선지는 바르셀로나 예상되고 있지만


바르셀로나의 선수 , 팬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리즈만의 합류에 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아약스의 데 리흐트 같은 경우 연봉 협상 중 차질이 생겨 바르셀로나에 합류하지 않을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었다.


레알마드리드의 경우는 루카 요비치가 최전방에 위치해 있지만 레알마드리드는 그의 영입을 포기하였으며


위에 사진은 이 소식이 전해지기 전쯤 보도된 글이 아닐까 생각되었다.


레알마드리드의 라인업에 에릭센이 포함되어있지 않았으며 에데르 밀리탕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었다.


바르셀로나의 라인업에는 데 리흐트 , 그리즈만만이 추가되었으며 레알마드리드는 요비치 , 아자르 , 포그바 , 밀리탕


총 4명의 새로운 선수들이 모습을 보여 더더욱 다음 엘 클라시코 더비가 기대가 될 뿐이었다.


레알마드리드의 라인업에는 네이마르의 이름도 충분히 추가될 수 있따고 생각되었으며 


레알마드리드 페레즈 회장이 대대적인 지원을 약속한 만큼 곧 열릴 이적시장을 충분히 주시해야 할 것이다.


과연 위에 사진과 비슷한 라인업이 완성되어 19-20시즌 엘 클라시코 더비를 더욱 뜨겁게 만들어줄지 기대해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