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주앙 펠릭스 AT마드리드 이적 , 이적료는 1656억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19. 6. 27. 09:05

본문


[오피셜] 주앙 펠릭스 AT마드리드 이적 , 이적료는 1656억

주앙 펠릭스


1999년 생 포르투갈 출신으로 빅클럽들이 주목하고 있는 유망주 주앙 펠릭스


그는 SL벤피카에서 활동하고 있었으며 그가 포르투갈을 떠나 스페인 라리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애초 레알마드리드 , 맨시티 , 유벤투스 등 많은 구단들이 그의 영입을 검토했지만 그의 행선지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였으며


곧 떠날 앙투안 그리즈만의 대체자로 언급되며 많은 팬들이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다.


포루투갈에서는 제2의 호날두라고 불리고 있었으며 그는 벤피카에서 43경기 20골 11도움을 기록하며 그의 실력을 충분히 인정받았다.


펠릭스의 AT마드리드 이적은 이미 많은 팬들이 예상하고 있었다.

얼마 전부터 주앙 펠릭스가 AT마드리드의 이적이 유력하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 또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목격되며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오피셜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하지만 많은 팬들이 이번 이적시장에서 놀란 것은 펠릭스의 이적료였다.


19세인 그의 이적료는 1656억원으로 말 그대로 이적시장이 미쳤다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그의 이적료는 호날두가 유벤투스로 합류할 때 이적료보다 더욱 많았으며 음바페에 이은 역대 두번째 비싼 10대 선수로 선정되었다.


펠릭스의 이적료는 네이마르 , 음바페 , 쿠티뉴에 이은 역대 이적료 4위 선수로 기록되었으며 AT마드리드의 과감한 투자에 많은 팬들이 놀라곤했다.


그리즈만의 대체자로 영입된 주앙 펠릭스


디에고 코스타 , 라다멜 팔카오 , 페르난도 토레스 등 여러 공격수를 전성기로 이끈 아틀레티코가 펠릭스의 폼을 최대한 끌어낼지 기대가 되었으며 그가 ATM의 유니폼을 입고 출전하는 모습을 기다릴 뿐이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