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흥민 에이전트 "손흥민 나폴리로 이적시키고 싶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10. 5. 11:53

본문


손흥민 에이전트 "손흥민 나폴리로 이적시키고 싶다"

손흥민 나폴리


토트넘 내에 최고가 되어가기 있는 손흥민 , 최근 손흥민의 에이전트인 티스 블리마이스터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속마음을 듣게되었다.


손흥민의 에이전트인 티스 블리마이스터는 자신이 한 때 디에고 마라도나가 활동했던 나폴리를 좋아한다고 말하였다.


여기서 블리마이스터는 "누가 알겠어? 내가 나폴리로 선수를 보낸 적은 없지만 손흥민을 그 곳으로 이적시켜 보고 싶다" 라고 말하였다.


이어 "손흥민이 나폴리에서뛰는 게 왜 안되겠어? , 축구에는 절대라는 것은 없다 , 손흥민은 이탈리아 나라 ,음식 ,사람들을 좋아한다" 라고 말하며 에이전트는 이탈리아와 손흥민을 상당히 엮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소식에 많은 한국 팬들은 상당히 이해하기 힘든 모습을 보여주었다 , 레알마드리드 , 바르셀로나와 같은 구단이 아닌 나폴리라는 소식에 받아들이기 어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세리에로 떠날 바엔 EPL의 다른 구단의 이적을 하는 것이 더 좋겠다는 팬들도 있었으며 반대로 나폴리가 토트넘보다 빅클럽이라고 이야기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세리에 리그에서 항상 2위에 자리잡고 있는 나폴리였으며 리그 우승 가능성도 토트넘보다 높게 생각되었다 , 하지만 EPL과 세리에 우승 비교를 하기 시작하며 서로 상반된 의견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나폴리 VS 토트넘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만약 손흥민이 나폴리로 이적하게 된다면 현재 나폴리의 색깔에 상당히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이 되었다.


측면 공격이 상당히 크게 자리잡고 있는 나폴리 였기에 현재의 손흥민의 스타일과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될 정도였다.


이러한 썰전이 시작된 에이전트 티스 블라마이스터의 한마디 , 그는 손흥민이 함부르크 유스팀에 입단할 때 부터 그의 에이전시로 활동하였으며 그의 분신이라고 통하고 있었다.


티스 블라마이스터의 말 처럼 미래에 손흥민이 나폴리행에 대해 생각할 지 궁금하며 손흥민의 커리어에 세리에가 추가 될 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