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샥 시계 추천 GA-2000 튼튼한 남자 시계로 제격

푸키 Review/푸키 리뷰

by 푸키푸키 2019. 11. 6. 22:28

본문


지샥 시계 추천 GA-2000 튼튼한 남자 시계로 제격

잘 차고 다니던 보이런던 BLD323 블랙 ..... 하지만 벽 모서리에 시계가 부딫히며 유리가 깨지고 말았습니다 , 고가의 시계가 아니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이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던 시계인데... 유리에 금이 가버리니 마음이 찢어지고 말았어요.


[푸키 Review/푸키 리뷰] - 남자 손목시계로 딱인 보이런던 BLD323 후기!! <----CLICK


결국 시계를 수리할라고 찾아보다가 다른 시계에 눈이 가기 시작하며 좀 더 튼튼한 시계로 뭐가 있을까 하며 고민을 해봤었죠.


거기서 얻은 것이 바로 G-SHOCK 지샥! , 군인들이 많이 차고 다니는 시계이면서 그만한 내구력을 자랑하는 시계 중 하나였죠.


무엇보다 지샥을 차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기에 그리 지샥 브랜드를 기준으로 시계를 찾았습니다.


결국 그렇게 찾은 것이 지샥 GA-2000 시리즈 , 2019년 4월에 발매 된 모델로 다양한 컬러를 자랑하는 시계 중 하나였습니다.


블루 , 옐로우 , 남색 , 카키 , 베이지 , 블랙 , 화이트 , 오렌지 컬러의 모델이 존재하였으며 시계바늘 , 스크랩(밴드)가 다양한 색상이라서 상당히 눈길이 갔습니다.


전 여기서 블루 , 오렌지 , 화이트를 두고 많은 고민을 했지만 저의 선택은 블랙! , 눈에 띄는 색상도 매우 가지고 싶었지만 무난하게 블랙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샥 GA-2000


결국 그렇게 질러버린 지샥 GA-2000S-1ADS (블랙) , 월요일에 주문해 2일이 지난 수요일에 받게 되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G-SHOCK 종이백과 함께 들어있는 상자 , 이때부터 두근두근 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종이백이 왜이리 맘에 드는지 쉽게 사용하지 못할 정도더라구요...


지샥 GA-2000



상자를 열어보니 그 안에 알루미늄 케이스 , 그리고 그 케이스를 열어보니 두둥! , 드디어 지샥과 영접을 할 수 있었어요!!


보자마자 그냥 감탄사만 나오며 5초 동안 멍하니 바라만 본 것 같네요...


시간도 맞춰져 있었고 이제 조심스레 꺼내 시계 구석구석을 살펴보기 시작했어요.

지샥 GA-2000


시계 스크랩은 쫙 펴보니 보기만해도 튼튼해보이고 밴드 소재는 레진으로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또 시계 유리는 강화 미네랄로 되어있기에 벽에 부딫혀 쉽게 깨지는 일은 없을 것 같았습니다.


이 시계를 선택한 것은 아웃도어용으로도 제격이라는 사람들의 후기를 무시하기 못했고 카본 코어 가드 구조이기에 좋은 내구성을 자랑하였죠.


많이들 튼튼한 시계로 지샥 GA-2000을 추천하기에 저 역시 이 시계를 구매한 것에 대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지샥 GA-2000


그리고 착용샷 , 음...한 손으로 찍다보니 화면이 살짝 흔든리는 것 같네요....ㅎㅎ


이 시계는 월드타임이라는 기능으로 48개 도시 적용이 가능하며 , 20기압의 방수! , 그리고 제일 아래에 있는 검은 색 버튼을 누르면 라이트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는 여러 기능을 보여주었습니다.


내구성과 기능 , 거기다 디자인까지 어우러지며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지샥 GA-2000 여러분들도 튼튼한 시계를 원하신다면 지샥으로 눈을 돌려보니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구매한 블랙 말고도 다양한 색상들이 있으니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것을 찾아 착용하는 것도 이 모델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