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PL 왓포드 엠블럼 교체 , 팬들 투표로 결정한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11. 17. 11:09

본문


EPL 왓포드 엠블럼 교체 , 팬들 투표로 결정한다

왓포드 엠블럼


현 EPL 리그 18위 왓포드 , 이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돌아올라고 하고 있었다.


왓포드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엠블럼의 교체 의사를 물었으며 새로운 엠블럼과 기존 엠블럼 두개를 두고 투표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현재 엠블럼은 왓포드의 연고지 하트퍼드셔 주의 상징인 수사슴이 자리잡고 있었으며 새로운 엠블럼의 경이 말벌이 자리잡아 노랑 , 검정으로 기존보다 더 심플한 느낌으로 다가왔다.


왓포드의 팬이 아닌 사람들이 보기엔 갑자기 사슴에서 벌로 바꾸냐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지만 왓포드의 여러 애칭 중에는 대표적으로 "The Hornets"(호네츠) 라는 애칭을 지고 있었다.


호네츠는 말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었으며 연고지의 수사슴보다 애칭인 말벌로 새롭게 찾아올라고 하고 있었다.

현지 왓포드 팬들은 말벌 엠블럼에 더더욱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왓포드는 투표 결과에 대해 크게 수용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현재 왓포드는 시작부터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몇경기 전만해도 리그 최하위 순위를 기록하기까지 하였다.


새로운 분위기 전환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왓포드 , 축구 팬들은 왓포드의 변경 엠블럼을 보고 대다수가 현재의 엠블럼이 더 이쁘다고 이야기하고 있었으며 말벌의 엠블럼으로 변경 시 양봉업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손흥민의 타겟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대다수의 한국 팬들은 왓포드의 현재 디자인이 더더욱 마음에 든다고 이야기 하고 있었으며 팀을 대표하는 엠블럼의 변경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


사슴에서 말벌로 엠블럼을 변경할라는 왓포드 FC 과연 이들이 과거 맨시티처럼 엠블럼을 바꾸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지 투표 결과를 지켜봐야 할 것이며 이들의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해봐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