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다 나라 "이카르디 경기 지면 성관계 거부한다"

FootBall/썰 Story

by 푸키푸키 2019. 12. 20. 09:29

본문


완다 나라 "이카르디 경기 지면 성관계 거부한다"

이카르디 완다


인터 밀란을 떠나 현재 네이마르 , 킬리안 음바페와 함께 파리생제르망에서 활동하고 있는 마우로 이카르디


PSG로 임대를 간 그는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었던 와중 그의 부인이자 에이전트인 완다 나라가 영국 매체와 인터뷰를 한 내용이 전해졌다.


많은 팬들은 그녀의 발언은 늘 주목을 받았던 적이 많았으며 이번에도 그녀의 발언에 다시 한 번 집중하게 되고말았다.


완다 나라는 최근 인터밀란의 감독인 안토니오 콘테의 "최소한의 노력으로 성관계 해라" 라는 발언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그녀는 이러한 발언에 대해 "경기 전에 시도해야하는데 이카르디는 경기 전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 정말 프로다" 라고 말하였다.

이어 완다 나라는 "경기가 잘 풀린 다음에는 성관계를 가지지만 패배하거나 결과가 좋지 않을 때는 나를 쳐다보지도 않는다" 라고 말하며 나름 서운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부인이자 에이전트인 그녀는 이카르디와의 섹스라이프를 거침없이 이야기 하였으며 경기 전 성관계를 가지지 않는 다는 프로의식을 어필과 함께 패배했을 시에도 성관계를 가지고 싶었을 것처럼 보여졌다.


많은 팬들은 이 소식을 접한 뒤 완다 나라가 또 다시 입을 열기 시작했다고 말하며 절대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마우로 이카르디는 완다 나라의 불필요한 발언으로 인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 지 상당히 궁금했으며 이카르디의 이전 구단인 인테르와 갈등을 만들었던 완다 나라는 이번에도 언론 매체를 통해 불필요한 발언을 해내고 말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