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SG , 네이마르 대체자로 손흥민 영입 원한다

FootBall/19-20 이적설 Story

by 푸키푸키 2019. 12. 21. 20:53

본문


PSG , 네이마르 대체자로 손흥민 영입 원한다

네이마르 손흥민


프랑스 리그앙에서 부동의 1위를 보여주고 있는 파리생제르망


이들은 1월 겨울 이적시장을 앞두고 어마어마한 자금력을 또 다시 과시할라는 모습을 준비하고 있었다.


다수 매체에 의하면 "PSG가 네이마르의 대체자로 손흥민을 낙점했다" 라고 전해졌다.


네이마르의 존재는 매년 이적시장에서 스페인 무대 복귀설이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곧 다가올 이적시장에서도 그가 라리가로 복귀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바르셀로나 복귀가 유력했던 네이마르는 파리생제르망 , 바르셀로나의 대화를 통해 결국 이루어지지 않았고 그는 마음을 다시 잡고 파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하지만 한 차례 네이마르를 판매할라했던 PSG였으며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도 선수가 이적할 움직임을 보인다면 또 다시 판매를 할 수 있다고 생각되었다.

이러한 네이마르를 두고 그의 적합한 대체자로 손흥민을 염두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그를 완벽하 대체자로 언급하고 있었다.


또 매체는 손흥민으로 네이마르를 대체한다면 안전한 도박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몇몇 PSG 팬들은 손흥민의 영입을 바라고 있었다.


네이마르는 적어도 다음 시즌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그의 몸값 역시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손흥민의 PSG행이 그리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있었으며 그의 차기 행선지가 파리생제르망이 아닌 다른 명문 구단이 되기를 바라고 있었다.


또 조세 무리뉴가 손흥민을 보내줄 것만 같지 않았으며 적어도 파리생제르망이 손흥민의 영입을 위해 놀라운 이적료를 제안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날이 지나면 지날수록 몸값이 올라가고 있는 손흥민 , 정말 PSG가 그의 영입을 원해 그에게 얼만큼의 이적료를 제안할 지 상당히 주목이 되었으며 손흥민의 주가를 다시 한 번 실감하는 순간이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