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울버햄튼 쿠트로네 , 피오렌티나로 2년 임대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11. 21:40

본문


[오피셜] 울버햄튼 쿠트로네 , 피오렌티나로 2년 임대

패트릭 쿠트로네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이탈리아 공격수 패트릭 쿠트로네 , 그는 2019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AC밀란을 떠나 EPL 울버햄튼으로 이적했지만 결국 새로운 오피셜 소식으로 축구 팬들에게 찾아왔다.


피오렌티나 공식 홈페이지에 "패트릭 쿠트로네를 2년 임대 영입했다" 라고 발표하며 그가 세리에 리그로 복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EPL 적응에 문제가 있었던 쿠트로네는 이탈리아 세리에로 돌아가길 원했지만 울버햄튼이 피오렌티나의 제의를 한 차례 거부하며 그의 세리에 복귀는 쉽지 않게 되었었다.


하지만 결국 재협상을 진행 후 그의 임대 영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피오렌티나만 합의한다면 쿠트로네의 완전 이적도 가능하게 되었다.

AC밀란에서 활동했을 만큼 세리에 무대에 익숙한 그가 피오렌티나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며 많은 팬들은 그의 이적을 환호하며 황희찬의 울버햄튼 이적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쿠트로네의 이적으로 울버햄튼이 공격수 영입을 준비해야 했으며 영입 후보 중 한 명이었던 황희찬의 울버햄튼행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었다.


올림피크 리옹 , 울버햄튼의 이적설이 들리고 있는 황희찬 , 팬들은 EPL 리그에 포함되어있는 울버햄튼의 이적을 선호하고 있었으며 조만간 황희찬의 오피셜에 더욱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쿠트로네가 피오렌티나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야 할 것이며 그가 피오렌티나로 완전 이적을 할 수 있을 지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