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제드송 페르난데스 토트넘으로 18개월 임대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15. 21:16

본문


[오피셜] 제드송 페르난데스 토트넘으로 18개월 임대

제드송 페르난데스


조세 무리뉴의 새로운 토트넘의 첫번째 이적생이 합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토트넘 구단 홈페이지에서는 "벤피카로 부터 제드송 페르난데스를 영입했다 , 계약기간은 1년 6개월 임대 영입이며 등번호는 30번이다" 라고 발표했다.


제드송 페르난데스는 미드필더이며 부상으로 전력을 이탈한 무사 시소코 , 탕귀 은돔벨레의 빈자리를 대체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그는 최전방 공격수부터 측면까지 공격 포지션이 가능하였으며 다재다능한 멀티플레이어 중 한 명이었다.


제드송 페르난데스는 "토트넘의 합류해 기쁘다 , 빅클럽 입성이란 꿈이 실현되었으며 훈련 , 경기에서 최선을 다해 팀을 돕겠다 , 경기장 훈련장 모두 입이 벌어지며 환상적이었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차후 토트넘이 그를 완전 영입하기 위해 약 980억원을 지불해야하는 조건이 있었으며 과연 그가 계속해서 토트넘에 남을 수 있을지 상당히 주목받고 있었다.


많은 팬들은 토트넘의 오피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졌으며 그의 합류는 토트넘 중원이 그나마 숨통을 트일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었다.


팬들은 제드송 페르난데스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었으며 손흥민과 잘 지내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이름을 생소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많았으며 그가 과연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는 팬들도 대다수였다.


조세 무리뉴 부임 후 첫번째 영입인 제드송 페르난데스 , 그가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어 토트넘에 오래 남아있었으면 하며 조만간 다가올 경기에서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