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피셜] 애슐리 영 맨유 떠나 인터밀란 합류 , 계약기간은 6개월

FootBall/오피셜 Story

by 푸키푸키 2020. 1. 19. 20:23

본문


[오피셜] 애슐리 영 맨유 떠나 인터밀란 합류 , 계약기간은 6개월

애슐리 영


잉글랜드 출신의 맨유 주장이기도 했던 애슐리 영 , 그가 결국 맨유의 유니폼을 벗기로 결정했다.


인터밀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애슐리 영이 인터밀란으로 공식 입단했다 , 계약기간은 2020년 6월 30일 (이번 시즌까지) 이며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있다" 라고 발표했다.


맨유에서 무려 9년간 활동했던 애슐리 영의 차기 행선지는 EPL 구단 중 다른 구단이 되지 않을까 싶었지만 그의 선택은 이탈리아 세리에 인터밀란이었다.


그의 이적료는 약 20억원으로 책정되고 있었으며 등번호는 15번으로 전해지고 있었다.


전 맨유 선수였던 로멜루 루카쿠 , 알렉시스 산체스에 이어 3번째 선수는 애슐리 영이 되었으며 그는 인터밀란의 합류에 대해 상당히 기뻐하고 있었다.

애슐리 영은 "인터밀란의 가족이 되어 기쁘다 , 팀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해 돕겠다" 라고 말하며 인터밀란의 전설이었던 폴 잉스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고 있었다.


많은 팬들은 애슐리 영의 이적 소식에 응원을 하였으며 기복으로 인해 많은 말이 많았던 선수였지만 막상 맨유를 떠나는 모습을 보니 섭섭한 모습을 보여주는 팬들도 있었다.


애슐리 영은 맨유에 대해서 "맨유에서 환상적인 9년을 보냈다 , 팀을 대표해 주장까지 할 수 있어 영광이었으며 수뇌부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라고 말하며 맨유의 고마움을 표현했다.


맨유를 위해 많은 헌신을 해준 애슐리 영 , 그가 인터밀란으로 이적해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해야 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